코로나19에 더해 집중호우, 태풍까지 불어닥치면서 여름 휴가에 비상이 걸렸다. 하지만 호텔업계에서는 고객들을 유혹할 프로모션으로 소소한 힐링을 선사하려고 한다. 한달도 채 남지 않은 이 여름, 호텔에서 재미를 찾아보는 건 어떨까. 

# 이비스 & 이비스 스타일 호텔 – ‘이비스 싹~쓰리’ 패키지

호캉스 상품인 ‘이비스 싹~쓰리’ 패키지는 지역별 다양한 관광명소에 있는 장점을 살려 국내 호캉스를 즐기러 오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이번 패키지는 이비스 앰배서더 스타일 강남,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인사동 세 곳에서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강남, 명동, 인사동의 호텔에서 각 1박 숙박시 호텔별 시그니처 와인이 제공될 예정이다. 와인은 스페인산 레드 와인으로 ‘레알 꼼빠니아 드 비노레스, 템프라니요 (강남)’ ‘레알 꼼빠니아 드 비노레스, 가르나차 (명동)’ ‘엔젤 디비니따 레드 (인사동)’ 으로 모두 맛은 물론 가격 대비 완벽한 품질을 자랑하는 와인이다.

# 힐튼 부산 – ‘패밀리 럭키 백’ 패키지

휴가 계획이 가장 많은 8월부터 선보이는 ‘패밀리 럭키 백’ 패키지는 프리미엄 객실(성인 2인, 아이2인 기준) 1박, 엘르 수영복의 ‘키즈 키트(안전 튜브, 수영모, 수경)’, 인피니티풀의 카바나 무료 이용, 다모임 테라스에서의 ‘와우팩’ 스페셜 메뉴, 웰컴 어메니티 ‘쿠키 & 스파클링 워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패키지는 엘르 수영복과 콜라보로 진행해 아이들을 위한 ‘키즈 키트’ 수영 제품이 제공된다. ‘키즈 키트’에는 안전튜브, 수영모, 수경 등 트렌디하고 귀여운 무늬과 컬러로 아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돼 액티브한 물놀이를 하기에 좋다. 또한 힐튼 부산의 대표 명소인 ‘인피니티 풀’에서의 카바나 4시간 이용이 무료 제공으로 아이들과 함께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패키지를 위해 마련된 ‘와우팩’에는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BBQ 폭립, 키즈 버거, 후라이드 치킨, 새우튀김과 소다 음료로 구성, 다모임 테라스에서 인피니티풀과 바다를 바라보며 출출해진 시간에 즐기기에도 좋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 썸머 키즈 매너 캠프

이번 행사는 아이 동반 가족 고객에게 유익하고 재미있는 ‘패캉스(패밀리+호캉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20일 하루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유러피안 레스토랑 ‘닉스 그릴’ 별실에서 진행되며 ‘컬처 매너’ ‘파티 매너’ ‘테이블 매너’ 등 총 3개 세션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컬처 매너’ 세션은 미술관, 박물관 등에서 지켜야 할 기본 관람 예절을 다룬다. 아이들의 창의력 증진을 위해 예술작품 감상 소감 발표 및 테이프 아트 꾸미기 등도 준비했다. ‘파티 매너’ 세션에는 친구를 집에 초대하는 초청장과 파티 후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감사 편지를 직접 작성하는 시간이 마련돼 있다. 

마지막 ‘테이블 매너’ 세션은 프랑스의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쿠르제’와 협업해 식사 테이블 매너와 커트러리 사용법에 대해 배워볼 수 있으며 닉스 그릴에서 특별히 준비한 키즈 코스 메뉴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양의 식기에 담겨 나와 오감을 만족시킨다. 이번 썸머 키즈 매너 캠프는 투숙에 관계 없이 파라디안 VIP 회원의 5세-10세 자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 또는 전화예약을 통해 10일부터 신청할 수 있으며 10명 한정 선착순 마감된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스윗 스윗 패키지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조식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러쉬 배쓰밤,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는 호텔 밖을 나가지 않고 호텔 안에서 여유로운 힐링이 가능한 패키지로 1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애프터눈 티타임과 해피아워 서비스, 주류 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며 야경을 바라보며 달콤한 버블배쓰를 즐길 수 있게 러쉬의 배쓰밤도 함께 준비된다.

노보텔 동대문의 루프톱 수영장은 동대문권 유일의 루프톱 야외 수영장으로 수영을 하며 청량한 하늘을 즐길 수 있어 진정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및 조식 혜택은 예약 인원 수에 따라 제공된다. 성수기 시즌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1일 1회 입장 가능하다. 또한 최근 1세대에 이어 선보인 기가지니 호텔로봇 ‘엔봇’으로 객실 내에서 필요한 물품을 쉽게 받아볼 수 있는 비대면 엔봇 서비스는 노보텔 동대문에서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 안다즈 서울 강남 – ‘레고 아트 시리즈’ 전시, ‘안다즈 돌잔치’ 패키지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호텔 1층 로비와 카페 ‘아츠(A’+Z)’에 마련했다. 2030세대의 관심 키워드인 ‘문화’와 ‘여행’을 주제로 레고 블록을 활용한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레고로 만들어진 캔버스 위에 앤디 워홀의 마릴린 먼로, 비틀즈, 마블 스튜디오 아이언맨, 스타워즈 시스 등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를 타일브릭 형태의 모자이로 풀어낸 작품들이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안다즈 돌잔치’ 패키지는 식사 메뉴, 돌상, 포토 테이블, 기본 꽃 장식, 객실 투숙료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안다즈 서울 강남의 숙련된 이벤트 플래너와 함께 돌잔치 계획부터 진행까지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식사 메뉴는 5코스의 한식 또는 양식 중에 선택이 가능하며 돌잔치 장소로는 중소형 규모 연회장인 안다즈 스튜디오 또는 호텔 최고급 스위트 객실인 강남 펜트하우스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