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가 ‘독도는 우리땅’ 알리기에 나선다.

GS25는 대학 연합 광고동아리 M.A.P(Make A Point)와 손잡고 8월 한 달간 독도 사랑 에코백 1만개를 선물하는 ‘독도는 우리땅’ 알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도 사랑 에코백에는 한반도 지도가 마치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배우 마릴린 먼로의 얼굴처럼 보이는 이미지와 ‘DOKDO_THE BEAUTY SPOT OF KOREA’라는 글귀가 새겨져 있다.

독도가 대한민국 땅이라는 사실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M.A.P가 만든 이 이미지는,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지역인 독도를 마릴린 먼로를 연상시키는 이미지의 입술 옆 점으로 표현하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자연스럽게 독도가 우리나라 땅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8월 한 달간 GS25에서 진행하는 1+1 상품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나만의 냉장고에 스탬프가 생성되고, 이 스탬프를 3개 모은 고객은 선착순으로 에코백을 선물받을 수 있다.

에코백 이벤트와 함께 독도 수비대를 위한 응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PB브랜드 유어스(YOU US)상품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는 고객 나만의 냉장고에 응원 스탬프가 생성되도록 했으며, 고객이 이 스탬프를 누르면 GS25가 100원씩 적립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고객의 참여로 적립금이 쌓이면 1000만원어치의 유어스(YOU US) 상품을 독도수비대에 선물할 계획이다.

 

사진= GS25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