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올여름 가까운 호텔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에 호텔 측은 나홀로 실내에서, 또는 탁 트인 야외에서 특별한 추억을 꾸밀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마련하고 있다.

사진=메이필드호텔

# 호캉스와 게임을 동시에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세계 게임 시장을 선도하는 MSI와 협업한 콘셉트 룸 '트루 게이밍’을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에 객실 이용권으로 운영되던 패키지를 한 장소에서 머무는 시간을 줄이고, 인-룸 서비스를 축소해 안심비와 가심비 모두 고루 갖췄다. 객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단독 운영하며 사용 완료된 룸은 소독 작업을 진행한 이후 재사용이 가능하도록 하여 방역 또한 강화했다.

트루 게이밍 룸에는 게임 전용 PC와 21:9 비율의 커브드 모니터와 게이밍 의자가 마련됐다. 데스크톱은 인텔 i9과 1080Ti 그래픽 카드가 내장된 인피니티X 완제품으로, 완벽한 노이즈 캔슬링과 입체적인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MSI Immerse GH70 헤드셋과 MSI 게이밍 마우스 및 키보드도 마련된다.

MSI 제품들은 콘셉트 룸 운영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최고 사양 업그레이드를 실시하는 등 MSI에서 직접 관리한다. 트루 게이밍 프로모션은 8월 19일부터 9월 18일까지 시범운영되며, 기브어웨이로는 MSI 피규어 or 폰 홀더를 제공한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루프톱에서 즐기는 감성 가득 야외 포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는 설레는 여름밤 특별한 추억을 위한 노보텔 동대문 루프톱 포차 ‘을지로 238’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노보텔 동대문 야외 공간인 고메바 @루프톱에서 진행돼 탁 트인 뷰와 함께 여름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을지로 238에서는 멕시코의 대표 요리인 ‘화이타 플래터’, 재료 본연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그리스 요리 ‘수블라키 플래터’, 한 여름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전골 요리인 ‘후쿠오카 모츠나베’, 고추장의 매콤함과 크림소스의 고소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퓨전 ‘고추장 삼겹살 구이 & 카르보나라 플래터’ 등 다채로운 퓨전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9월 30일까지 금, 토요일 한정으로 운영되며, 8월 31일까지는 오후 6시~오전 1시, 9월 30일까지는 오후 6시~오후 12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