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이비스 호텔이 여름을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이비스&이비스 스타일 제공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은 ‘Special Party’를 콘셉트로, 분리된 공간에서 편안하고 특별하게 파티를 기획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파티 인원을 고려해 2인과 4인 구성으로 진행한다.

2인 구성은 슈페리어 룸 1박과 생일 파티팩 또는 커플 기념일팩 중 선택해 풍선을 받을 수 있다. 4인 구성 패키지는 생일 파티팩 또는 브라이덜 샤워팩으로 선택 가능하며 인접한 슈페리어 룸 두 객실과 가든 라운지가 추가 구성된다. 가든 라운지는 15층에 위치한 휴식 공간이며 잘 조성된 도심 속 정원에서 멋진 전경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별도로 파티용품을 신경 쓸 필요가 없어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주변 상권과 제휴해 함께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고자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복잡한 도심 속을 벗어나 웰빙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편안한 분위기 속 묵었던 피로를 풀 수 있는 ‘더 풋샵 5만원권’과 마스크 속 지친 내 피부와 네일케어를 받을 수 있는 토탈 뷰티 케어샵 ‘에끌라 명동점’의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뷔페 형식의 조식이 아닌 프라이빗 조식 한상차림으로 새롭게 탈바꿈한 ‘이비스 명동에서 아침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부드러운 수란과 함께 든든한 포만감을 주는 ‘에그 베네딕트’ 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오믈렛’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은 1970년대 우리나라 유명 요정 중 하나였던 ‘송암’을 개조해 태어난 ‘송암 여관’과 더불어 다양한 익선동 상권과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익선동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송암 여관’의 시그니처 주류인 ‘송암 솔잎맥주’ 또는 ‘송암 여관 칵테일’ 중 선택하게 되면 동일 음료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동서양의 조화가 아름다운 이색적인 한옥 콘셉트 ‘에일당’과 눈으로 한번, 맛으로 한번 느낄 수 있는 ‘익선고로’에서도 1+1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