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된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여행, 외식 등 전반적인 외부 활동 활동이 어려운 와중에도 추석 시즌은 어김없이 돌아왔다. 이에 특급 호텔들은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지인 및 가족들에게 추석을 맞아 정성을 표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잇따라 출시했다. 가정에서도 특급 호텔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프리미엄 식재료로만 엄선하여 구성한 특급 호텔의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살펴본다.

# 인터컨티넨탈 - 2020 추석 선물 세트 판매 시작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2020년 추석을 맞아 만나지 않고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10월 4일까지 판매 및 배송한다. 40여가지의 엄선된 최고급 상품들과 더불어 인터컨티넨탈 한식 전문 셰프의 프리미엄 차례상도 첫 선을 보인다.

셰프가 엄선한 ‘인터컨티넨탈 셰프 초이스’ 상품 12종을 만날 수 있다. 대한민국 상위 1% 등급의 암소 중에서도 가장 선호도 높은 부위를 담은 ‘최상급 한우 암소와 자연산 능이버섯 세트’, 올레인산 함유량 측정을 통해 선별된 우월한우, 무항생제 대하, 셰프 특제 특허 소시지까지 더한 ‘우월한우와 가을대하 세트’, 인터컨티넨탈 셰프 특제 비법으로 재탄생한 양갈비와 소스가 함께 제공되는 ‘최고급 양갈비 세트’, 30년간 축적된 호텔의 노하우로 탄생한 시그니처 상품으로 특허받은 소시지, 호텔에서 직접 훈연한 연어, 콜드컷 등으로 구성된 ‘마스터 셰프의 홈메이드 레시피 세트’ 등이 준비된다.

가정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소포장한 ‘한가족 세트’도 새롭게 구성했다. 한우 특수부위 네 가지를 각각 소포장한 ‘우월한우 특수부위 세트’, 셰프가 직접 손질한 연어, 광어, 메로, 은대구를 따로 담은 ‘네 가지 생선구이 세트’ 등이 있다. ‘그랜드 델리 초이스’ 상품으로는 ‘청계산 꿀 세트’ ‘전통 수제 한과와 송편 세트’ ‘홍삼절편과 견과, 홍삼청’ 등 지역 명품 특산물들이 포함된다. 와인, 위스키 등 인터컨티넨탈의 수석 소믈리에가 엄선한 최고급 주류도 ‘소믈리에 셀렉션’ 상품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셰프 특선 차례상’은 굴비, 한우, 문어 등 국내산 최상급 식재료를 이용한 프리미엄 차례 음식이다. 인터컨티넨탈 한식 전문 셰프가 탕국, 육적, 어적, 육전, 도미전 등 총 9가지의 차례 음식을 넉넉하게 준비해 호텔 직원이 직접 안전하게 배송할 예정이다. 

# 글래드 호텔 -  2020 글래드 추석 선물 세트 출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을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9월 23일까지 판매한다. 배송은 9월 7일부터 9월 29일까지 진행된다. ‘글래드 추석 선물 세트’에는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글래드라이크’ 멤버십과 다이닝 전용 멤버십 ‘글래드라이크 잇츠’, 서울 4개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과 메종 글래드 제주의 숙박권과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식사권 등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들로 구성된다.

글래드 호텔 셰프들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의 제품으로는 프렌치랙, 숄더랙 각 600g 2팩으로 구성된 ‘그리츠 시그니처 양갈비 세트’, 500g 3팩으로 구성된 블랙앵거스 LA갈비와 청정 삼겹 제육구이 등을 3만~9만원대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꽃등심, 안심, 채끝, 국거리로 구성된 10만원 초반대의 한우 세트부터 한우 1++등급의 꽃찜갈비, 꽃등심 등이 포함된 한우 세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육류 세트, 참옥돔, 참굴비, 은갈치, 고등어 등으로 구성된 수산물 세트, 과일 세트, 와인 및 위스키 세트 등 받으시는 분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마켓컬리와 SSG닷컴을 통해 판매 중인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해 이달 말까지 얼리버드 할인을 적용하여 판매된다. 마켓컬리에서는 지난 8월 19일부터 얼리버드 구매 혜택으로 뉴질랜드산의 ‘그리츠 시그니처 양갈비’ 1200g을 약 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SSG닷컴에서는 호주산의 ‘호텔 셰프의 손맛 글래드 양갈비’ 제품 중 양갈비&프렌치랙 1200g과 양갈비&양꽃갈비살 1200g을 각각 약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밀레니엄 힐튼 서울 - 2020년 추석맞이 선물 세트 10여종 출시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구성된 10여종의 선물 세트를 9월 29일까지 선보인다. 2020년 추석맞이 선물 세트는 특선 알배기 굴비세트, 특선 갈비 세트, 특선 양갱 세트, 실란트로 델리 햄퍼 세트 2종, 와인 선물 세트 3종, 어린이 선물 세트, 맘앤키즈 패밀리 패키지 숙박권, 밀레니엄 힐튼 서울 상품권(5,10만원권), 밀레니엄 힐튼 서울 객실 숙박권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프리미엄 식음료 및 호텔 상품으로 마련되어 어르신부터 아이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선택권을 제시한다.

명절 선물의 대표격인 특선 알배기 굴비 세트는 영광 법성포 알배기 굴비를 반건조한 것이 특징으로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매년 추석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LA갈비 4kg 세트 역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상품으로 뛰어난 육질이 일품이다.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는 요즘 트렌드로 자리잡은 ‘혼술족’들을 위해 트러플 오일, 치즈, 올리브, 초콜렛 등 고급스러운 페어링 상품으로 구성된 실란트로 델리 햄퍼 세트 2 종 또는 와인 선물 세트도 취향을 고려한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또한 더욱 특별한 상품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알록달록한 색감이 눈에 띄는 특선 양갱 세트 (2만6천원)도 마련됐다.

이 외에도 멀리 떠나는 대신 도심에서 오붓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5, 10만원 상당 상품권 및 20만원 상당 숙박권(조식 미포함 15만원)도 구매 가능하며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맘앤키즈 패밀리 패키지 상품권, 어린이 선물 세트도 선보인다.

# 부산롯데호텔 – 추석 선물세트

부산롯데호텔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특급호텔이 엄선한 추석 선물 세트 70여종을 오는 9월 29일까지 호텔 1층 델리카한스에서 판매한다. 호텔의 2020년 추석 선물세트는 ‘언텍트 명절’을 지향하는 이번 추석에 선물만으로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했다. 특히 품목과 가격대가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매년 인기리에 판매되는 정육 세트는 9종에서 12종으로 그 종류를 확대하여 다양한 가격대의 명품 정육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추석 선물 세트 중 유명 와인 세트는 올해 호텔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선물 중 하나다. 그랑 끄뤼 와인 세트는 샤또 오브리옹 15, 샤또 라필드로췰드 15, 오퍼스원 15, 프리에르 로크 본 로마네 13, 세냐 15까지 총 5종의 와인이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이런 고급 와인부터 디비 카테나 말백과 같이 합리적인 가격대에 즐길 수 있는 유명 와인까지 준비돼 있다. 또한 5만원 이하의 상품 13종으로 부담 없는 가격대에 고급 선물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은 사전 예약 기간(9월 6일까지) 내에 주문한 고객들과 라세느 식사권을 제외한 품목 중 500만원 이상 대량 구매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상품 구매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원하는 곳으로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다. 품목 대부분이 전국으로 배송되며 와인 등 깨지기 쉬운 일부 품목은 부산 내 배송만 가능하다.

# 메이필드호텔 서울 – 낙원 특선 양념 대갈비 추석 선물세트

메이필드호텔 서울에서 곧 다가올 추석을 맞아 오직 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낙원 특선 양념 대갈비’를 마켓컬리를 통해 단독으로 출시한다. 지난 6월 가정 가편식으로 전통 소갈비찜을 선보이며 큰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갈비명가 낙원은 한옥 독채 레스토랑에서 프라이빗하고 건강한 한식을 찾는 많은 이들에게 정성 가득한 미식과 힐링을 선사하고있다.

시그니쳐 메뉴인 양념 갈비구이 레시피를 고스란히 담은 낙원 특선 양념 대갈비는 미국산 초이스급 갈비로 소 1마리당 12대만 나오는 갈비 중에서도 고품질의 4~6번 대갈비만을 엄선했다. 특히 37년 조리 기능장님의 특제 양념 소스는 생과일과 채소 등 10여종의 신선한 재료로 식재료 본연의 건강한 맛을 살린 점이 특징이다. 낙원의 오랜 노하우와 비법이 담긴 저온 숙성을 통해 고기의 부드러운 식감 또한 배가시켰다. 은은한 단맛에서 느껴지는 감칠맛과 부드러운 육질은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추석 선물 세트 낙원 특선 양념 대갈비는 9월 7일부터 마켓컬리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