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휴가가 지나고, 직장인들의 마음은 ‘다음엔 또 뭐하고 놀지?’로 잔뜩 쏠려있다. 이 마음을 달래기 위해 여행사, 항공사에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미리미리 여행 계획을 세워보는 건 어떨까.

  

‣ 에미레이트 항공, ‘유럽 노선 얼리버드 프로모션’

에미레이트 항공은 겨울맞이 항공권 할인 행사인 '유럽 노선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7일부터 2018년 1월 18일까지 인천공항을 출발하는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한다. 항공권 요금은 유류할증료와 세금을 포함해 이코노미 클래스 93만7천원, 비즈니스 클래스는 257만8천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영국 런던, 독일 뮌헨, 이탈리아 로마, 프랑스 파리, 스페인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 포르투갈 리스본 등 한국인들에게 인기 여행지로 꼽히는 도시들이 포함돼 있다.

또 에미레이트 항공의 두바이 스톱오버 서비스를 통해 두바이를 경유해 편리한 스톱오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 항공권 예약 및 발권 문의와 이번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웹사이트(www.emirates.com/kr)나 여행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하나투어 ‘얼리버드 유럽 자유여행’

하나투어는 대한항공과 함께 유럽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상품은 오는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출발하는 자유여행상품으로, 8월 말까지 예약 시 정상가 대비 30%할인된 금액으로 예약 가능하다.

대한항공으로 취항하는 도시는 런던, 파리,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취리히, 로마, 밀라노, 비엔나, 프라하, 암스테르담 등으로 특히, 스페인 바르셀로나는 지난 4월부터 대한항공 신규 취항으로 주목을 끌은 노선이다. 여행을 계획한 도시가 있다면 미리 예약하여 국적기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내년 설 연휴 기간 출발 상품도 현재 특가요금으로 예약 가능하다.

프로모션은 예약자 전원 현지투어 1회 무료, 스타벅스 5천원 쿠폰을 제공(선착순100명 한정)하며, 추첨을 통해, 융프라우 VIP패스 3일권, 리기칼트바트 호텔 숙박권, 리기레스토랑 식사권, 고르너그라트 왕복 열차, 맥아더글렌 아울렛 왕복셔틀 등 현지 여행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물론, SM면세점 3만원 선불카드, 인천공항 샌딩 VIP서비스 등 총 500만원 상당의 특별한 혜택이 쏟아진다. 

 

사진=각 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