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이 ‘추석 특선 101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추석 연휴는 고향 방문을 자제하고 집에서 보내는 긴 연휴가 예상되는 가운데 클래스101은 집에서도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클래스101 제공

단돈 101원에 인기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는 ‘추석 특선 101원’은 운동, 드로잉, 음악, 마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15가지 클래스 중 핵심 커리큘럼을 101원에 만날 수 있는 특급 프로모션으로, 기간은 9월 30일부터 10월 5일까지 연휴기간을 포함해 단 6일 동안 진행된다.

엄선된 15가지 클래스에는 김동현의 종합격투기 클래스, 양치승의 PT 클래스, 그레이의 프로듀싱 클래스, 팔로알토의 랩 클래스, 최현우의 마술 클래스, 유빈의 자기관리 클래스 등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전문가들의 노하우가 담긴 클래스들부터 디지털 드로잉, 요리 등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분야의 클래스까지 포함되어 있는 만큼 평소 관심 분야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최초로 취미선물을 가능케 한 클래스101 '선물하기' 기능을 사용해 친구, 가족 등에게도 강의와 패키지를 동시에 선물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 외에 800여개 클래스 선착순 최대 10만원 할인, 구매 고객 대상 100% 당첨 선물 및 추첨을 통한 아이패드, 에어팟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