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지나고 완연한 가을이 찾아왔다. 날씨가 쌀쌀해져 긴옷을 챙겨할 때가 됐고 푸르던 나무들도 빨갛고 노랗고 익어가고 있다. 호텔 업계에서 이 가을 분위기를 놓치지 않기 위한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10월 한정 와인 프로모션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19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라 따블은 코로나가 유행한 올해 2월부터 전복·양갈비·토시살·새우·그릴 야채 등이 포함된 코스 메뉴로 영업을 이어가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코스요리 셰프 테이블은 런치 5코스, 디너 6코스로 넉넉히 차려내 같은 테이블 내에서 쉐어해 먹을 수 있다. 런치 코스에는 식전 빵부터 에피타이저, 스프, 메인 디쉬, 디저트까지 제공되며, 디너 코스에는 여기에 샐러드와 무제한 생맥주 혜택이 추가된다.

메인은 ‘BBQ 플레이트’로 런치에는 양갈비 숄더랙, 디너에는 양갈비 프렌치랙을 비롯해 토시살 구이, 새우, 전복, 소시지, 구운 야채, 감자튀김 등이 제공된다.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생맥주와 곁들이기에 그만이다. 더불어 가을 맞이 10월 한정 프로모션으로 5인 이상 셰프 테이블 이용시 와인 1병을 제공한다.

# 메이필드호텔 서울 – 아트 페인팅 클래스

메이필드호텔 서울에서 일상에 활력을 더 해줄 취미 생활을 제안하는 ‘마이팔레트’와 함께 아트 페인팅 클래스를 개최한다. 마이팔레트는 소수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리미엄 아트 클래스다. 여가 생활에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모티브로 미술 초보자도 쉽게 그림을 그리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맞춤 지도를 한다.

아트 페인팅 클래스는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호텔의 프라이빗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스위트동 클래스 룸에서 진행된다. 선선한 바람과 따사로운 햇빛 속에서 가을 정서를 만끽하며 그림을 그리는 여유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트 페인팅 클래스는 1시간 30분 동안 이뤄지며 아크릴화를 처음 시도해보는 사람도 손쉽게 그릴 수 있도록 마이팔레트 전문 미술 강사가 개인에 맞춰 미술 지도를 한다. 수강 고객에게는 캔버스와 아크릴 물감, 팔레트, 붓, 나이프, 물통 등 그림 작업에 필요한 도구가 제공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X 마이팔레트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수강 등록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할 수 있고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어텀스 테이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에서 가을에 즐기기 좋은 단품 세트인 ‘어텀스 테이블’을 출시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호텔 20층에 위치한 푸드익스체인지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런치 및 디너 스페셜 코스 메뉴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애피타이저, 메인 디시 그리고 커피 또는 티 후식 메뉴까지 3가지 코스 메뉴로 준비된다.

어텀스 테이블 런치 세트 메뉴는 애피타이저로 바질 패스토를 곁들인 해산물 구이가 준비되며 메인 요리로는 만조 크림 파스타부터 리조또, 전복을 곁들인 해물 당면, 인도식 치킨 커리, 토시살 구이와 계절 야채 구이, 영양 비빔밥 정식 등 취향에 맞게 다양한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디너 세트로는 비트 퓨레를 곁들이 문어 구이를 시작으로 랍스터 테일 크림 또는 포르치니를 곁들인 대게 파스타, 토마토 해산물 리조또, 송이버섯과 너비아니, 포트 와인 소스를 곁들인 채끝 등심, 레몬 버터 소스를 곁들인 연어구이 등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런치 및 디너 세트 모두 후식으로 커피 혹은 티가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초콜릿 퐁뒤 애프터눈 티 세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초콜릿 퐁뒤 애프터눈 티 세트 ‘딥 인 초콜릿’을 선보인다. ‘딥 인 초콜릿’은 3단 플레이트에 담긴 총 13종류의 이색적인 디저트와 3종류의 세이보리, 초콜릿의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풍미를 극대화해 줄 다크초콜릿, 화이트 초콜릿 등 2종류의 퐁뒤 소스, 그리고 자칫 과하게 느껴질 수 있는 단맛을 중화시켜줄 이색 초콜릿 음료 및 커피 또는 차 등으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 세트다.

특히 지난 여름 시즌 면역력 강화와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갈락토 올리고당’ ‘저분자 콜라겐’을 더해 선보였던 달콤한 안티에이징 빙수에 이어 이너 뷰티 콘셉트의 초콜릿 퐁뒤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따뜻하게 데워져 더욱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 고유의 풍미가 일품인 2종류의 초콜릿 퐁뒤는 따뜻한 온도를 유지해 달콤한 여운을 오래도록 즐길 수 있도록 테이블용 워머에 준비되며 달콤한 디저트와 상큼한 과일을 코팅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대표 디저트 메뉴로는 짙은 헤이즐넛 향이 더해진 이탈리아식의 잔두야 비스킷 슈, 헤이즐넛 마들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의 크루아상과 와플의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샹티크림과 초콜릿 소스의 크로플, 향긋한 풍미의 얼그레이가 더해진 얼그레이 파운드케이크, 샤인 머스캣, 파인애플, 블루베리 등 상큼한 맛을 끌어올린 블루베리 마시멜로 등 약 13여가지의 다채로운 매력의 디저트가 준비된다.

또한 차별화된 디저트 플레이트를 완성해 줄 세이보리 메뉴로 천연 오징어 먹물이 더해진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프랑스빵, 이색 소고기 요리로 손꼽히는 오징어 먹물 브리오슈와 비프 카르파초, 부드러운 식감의 훈제연어 무스, 쁘띠 새우 슈 등 3종류의 세이보리 메뉴가 함께 준비되며 초콜릿 크림 마티니를 비롯한 초콜릿 바나나 스무디, 초콜릿 그린 티 라테, 오렌지 마티니, 스파클링 와인 등 초콜릿을 활용해 선보이는 이색 음료 5중 택 1을 기호에 따라 선택해 함께 즐길 수 있다. ‘딥 인 초콜릿’ 이용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