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호텔&항공
올 가을, 호텔에서 즐기는 '미식여행'

코로나 19로 지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쳐가는 일상으로 인해 안전하게 즐기는 여유가 절실한 요즘. 특히 선선한 가을 날씨에 와인과 입맛을 돋우는 맛있는 요리가 더욱 생각나고 있다. 이에 일상의 힐링을 선사해줄 특별한 호텔 미식 프로모션들을 모아봤다.

사진=르 메르디앙 서울

# 르 메르디앙 서울, 20여종의 내추럴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어텀 브리즈 와인 트랙'

유러피언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에서는 10월 한달 간 안전한 아웃도어 공간에서 마치 숲 속 길을 걷는 듯한 고요함을 만끽할 수 있는 ‘어텀 브리즈 와인트랙 위드 내추럴 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Wine Track(와인 트랙)’ 프로모션은 르 메르디앙 서울 전속 소믈리에가 엄선한 내추럴 와인 20여종을 호텔의 아웃도어 공간 3곳에서 시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낭만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아웃도어 공간인 스타 라이트 루프탑 바 '르 씨엘 가든'에서는 긴 여운이 매력적인 내추럴 와인 8종, 유럽 빈야드 컨셉으로 꾸민 '파크 바'에서는 누구나 접근하기 쉽고 라이트한 내추럴 와인 8종, 애프터 와인 테라스 바 '셰프 더 그릴'에서는 셰프 스페셜 메뉴와 완벽한 페어링이 돋보이는 내추럴 와인 4종이 준비돼 있다. 셰프 스페셜 메뉴는 트러플, 캐비어, 치즈 등 고급스러운 향을 담은 타파스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단품 메뉴 4종 등으로 구성됐다.

사진=르 메르디앙 서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객실 1박과 3곳의 아웃도어 공간에서 20여종의 내추럴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와인 트랙 프로모션 입장 혜택, 3시 레이트 체크아웃 등으로 보다 여유롭고 낭만적인 1박 2일을 경험할 수 있다.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 안다즈 서울 강남, 스페니쉬 버블 앤 바이츠 프로모션 

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가을을 맞이해 스페인식 카나페 요리와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스페니쉬 버블 앤 바이츠'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호텔 2층에 위치한 조각보-롱하우스에서 진행한다.

'스페니쉬 버블 앤 바이츠' 프로모션은 스파클링 와인, 화이트, 레드와인 등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으로 카나페 스타일의 안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안다즈 서울 강남의 해피아워 프로모션이다. 여기에 10월부터 11월까지 가을 시즌 동안에는 크로스티니, 치아바타, 감바스, 미트볼, 츄로스 등 매주 다른 6-7가지의 메뉴가 카나페 스타일로 차례로 고객의 테이블로 개별 서비스 된다. 와인 외 스페인 전통 칵테일인 상그리아 3종도 함께 준비될 예정이다.

노을이 아름다운 시간, 품격있는 공간에서 맛과 분위기를 모두 챙길 수 있는 본 프로모션은 특히 가성비를 따지는 똑똑한 호캉스족에게 제격이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시티, 유럽의 맛 담은 가을 미식 프로모션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현지 셰프의 이탈리아 가정식부터 프랑스 프리미엄 치즈까지 풍미 가득한 가을 미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가족과 즐기기 좋은 이탈리아 정통 미식을 선보인다. 다수의 이탈리아 현지 미슐랭 레스토랑을 거친 체카토 마우리지오 총괄 셰프의 레시피로 차려내 이탈리아 요리의 정수를 맛볼 수 있다.

라스칼라는 ‘이탈리아의 가을(IT’S AUTUMN)’ 프로모션을 통해 크랩 캐서롤, 쉬림프 아티초크 피자 등 제철 해산물을 아낌없이 담은 이탈리아 가정식 2종을 내달 30일까지 선보인다. 신메뉴 주문 시 페어링 추천 와인 50% 할인도 제공한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

평일 런치(월~목 12시~15시) 한정 ‘올 투게더(ALL TOGETHER)’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2인 세트 기준 싱싱한 문어에 칼라브리제 올리브를 곁들인 ‘문어 샐러드’와 직접 뽑은 생면과 그날의 엄선 재료로 만든 스페셜 파스타, 화덕에서 갓 구운 피자, 커피 또는 티가 제공된다. 4인 세트는 2인 세트에 시저 샐러드와 최상급 US 프라임 립아이 스테이크(280g)가 추가돼 더욱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가든 카페’와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다채로운 가을 디저트를 마련했다. ‘가든 카페’는 오는 31일까지 부드럽고 고소한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끼리 치즈’를 활용해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바스크치즈 홀케이크’와 ‘끼리 치즈 기프트세트’를 선보인다.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이색 브런치 ‘빅빵 이론) 세트’를 내놨다. 지름 20cm가 넘는 거대한 크기로 먹는 재미를 더한 프랑스 전통빵 루스틱과 특제 디핑 소스 3종, 커피 2잔이 제공된다.

사진=파크하얏트부산

# 파크 하얏트 부산, 가을 한정 객실·조식 특가 프로모션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실속 있는 가격으로 여유로운 가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가을 한정 객실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롯이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가을 특가’ 프로모션은 하얏트 일일 요금 기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혜택을 통해 객실 타입에 상관없이 전 객실을 25%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토요일은 오션 전망 객실과 스위트 객실 제외). 또 풍성한 조식으로 상쾌한 하루를 열어줄 조식 패키지도 ‘가을 조식 특가’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10월 13일부터 26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10월 13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단 예약 시 호텔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