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이 24일 신세계조선호텔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의 단독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오는 30일 오픈하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셀렉트 브랜드 중 한 곳이다. ‘힙지로(힙한 을지로)’라 불리며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서울 도심산업의 심장 을지로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과 편리한 접근성, 전통과 현대적 감성이 공존하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갖춘 비즈니스 호텔로 주목받고 있다.

신세계TV쇼핑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의 오픈을 기념해 이날 밤 11시25분부터 60분간 슈페리어룸 1박 7만5000원의 특별가에 단독 선판매를 진행한다. 신세계TV쇼핑 앱과 온라인을 통한 사전구매도 가능하다.

숙박 패키지에는 뷔페 레스토랑 ‘에볼루션’ 조식 50% 할인권, 식음료 10% 할인권 등 신세계TV쇼핑 고객만을 위한 추가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이용 기간은 2021년 2월까지이며 크리스마스 공휴일과 연말연시 모두 추가금 없이 동일가에 숙박 가능한 파격 구성이다.

신세계TV쇼핑은 고객들이 개장을 앞둔 호텔의 모습을 방송을 통해 생생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세심한 촬영을 진행했다. 호텔 현장에서 녹화를 진행했으며 인기예능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한국 사랑을 전하고 있는 터키 출신 방송인 이렘 츠라이를 게스트로 초대해 외국인의 관점에서 바라본 을지로의 모습과 호텔의 풍광 등을 인터뷰했다.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도 준비했다. 구매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디럭스 객실 1박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조식 뷔페 2인권을 증정한다. 개장일(30일) 이용 고객에게는 선착순 선물도 제공한다.

사진=신세계TV쇼핑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