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연말에는 코로나19 여파로 프라이빗한 모임이 주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 국내 호텔들은 홈 파티를 비롯해 확산 위험성을 줄일 수 있는 모임 패키지를 준비하며 이에 대비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부티크 베이커리 더 델리는 추수감사절과 연말 홈 파티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홈 파티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홈 파티 세트'는 호텔 셰프가 직접 구운 치킨, 호주산 립아이, 돼지고기 등의 구이 요리가 준비됐다. 

또한 곁들임 요리 메뉴로는 콜리플라워 구이, 매시 포테이토, 방울 양배추 구이, 호박과 각종 뿌리채소 구이 등이 있다. 디저트 메뉴로는 전통 호박 파이, 무화과 파이, 사과 파이, 허니 피칸 파이, 바나나 너트 파운드케이크 등이 있다.  이 외 수프 종류인 비스크, 버섯 크림수프, 훈제 연어, 시저 샐러드, 베이비 포테이토 샐러드 등이 함께 준비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전화 및 네이버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최소 3일 전 반드시 사전 예약해야 한다.

라이프스타일 호텔 호텔 포코 성수가 다가오는 핼러윈 및 연말 파티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호텔 내 파티 공간을 새롭게 꾸미고 '파티 패키지'를 선보였다.

실내에서 안전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마이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판매한다. 레터링 풍선, 전구 조명, 야광봉 등 다양한 파티용품으로 구성된 DIY 파티장식 키트를 제공한다. 테라스가 딸린 객실 이용 시 프라이빗 테라스에 욕조가 마련돼 파티 후 목욕을 하면서 여유로운 휴식도 보낼 수 있다. 

호텔 3층에는 '핼러윈 포토존'을 마련했다. 객실 1개를 통째로 거미줄 장식, 데코용 미니 호박, 캔들, 체인 조명 등 핼러윈 콘셉트로 연출했다. 오는 11월 15일까지 호텔 투숙에 관계없이 누구든지 방문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포토존 오픈 기념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프론트에서 추첨을 통해 호텔 포코 숙박권, BKBC 핸드백, 킥고잉 할인권, 음료 및 핼러윈 캔디 등을 증정한다.

호텔 8층에는 파티 전용 공간인 스페이스P를 새롭게 오픈했다. 라탄 소품을 활용한 인테리어를 접목했다. 브라이덜 샤워, 사교모임, 연말파티 등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공간을 꾸미고 지인들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최대 8명까지 이용 가능하며 호텔 포코 성수 홈페이지에서 최소 2시간부터 예약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그리츠 투고박스로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와 '호텔에서 회식해'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는 친구들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의 투고 박스 메뉴 5가지 중 2가지를 제공한다. 그리츠 투고 박스 메뉴로는 바질 파스타 샐러드, 닭&새우 강정, 유린기, 크림새우, 크리스피 치킨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된다.

또한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엘 토키, 프레스티지 메를로 레드 와인 1병과 함께 오랫동안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소 3인부터 최대 12인까지 넓은 스위트 객실에서 호텔 셰프 요리와 와인, 맥주, 위스키 등 다양한 주류와 함께 모임을 즐길 수 있는 '호텔에서 회식해'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주니어 스위트 객실인 글래드 하우스의 침대 대신 3~6인, 6~8인, 8~12인 등 모임 인원에 맞게 테이블을 세팅해 레스토랑 프라이빗 다이닝 룸처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저녁 5시부터 11시까지 6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메뉴는 이용 인원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그리츠 투고박스 메뉴 3가지가 포함된다. 

3~6인을 위한 메뉴로는 사천식 전복구이,주류는 소주 5병, 맥주 10캔이 제공되며 6~8인은 사천식 전복구이, 광동식 우럭찜, 주류는 로손리트리트 까버넷소비뇽 레드 와인 4병이다. 8~12인은 사천식 전복구이, 광동식 우럭찜, 동파육, 해삼주스와 함께 달모어 위스키 12년산 1병, 맥주 10캔이 제공된다. 11월 30일까지 사전 예약 시 얼리버드 혜택으로 10% 할인이 적용된다.

서울신라호텔은 쾌적한 연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행사 전용 상품을 마련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운영되는 '뉴노멀 투게더' 패키지는 여러 사람이 모이는 행사에 꼭 필요한 체온계와 손소독젤, 아크릴 가림막 등 필수 용품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참가자 1명당 가격을 제시하고 있어 예산 책정이 편리하며 최소 20명부터 최대 50명까지 모이는 행사를 개최할 경우에 이용 가능하다. 연회장 대관료도 면제되며 거리두기 차원에서 기존보다 더 넓은 연회장을 사용할 수도 있다.

오찬은 면역력에 좋은 '수삼 보양 갈비탕' 또는 '전복 영계 맑은탕'과 같은 건강식으로 준비했다. 쉬는 시간용 커피 및 다과 세트도 1회 제공돼 식사 후 다과를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