핼러윈 데이를 시작으로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려는 이들이 늘고있다. 국내 호텔들은 이에 맞춰 입맛을 풍족하게 채워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콘래드 서울은 오붓한 홈 파티를 위해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투 고' 서비스를 소개한다.

먼저 핼러윈 홈 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아트리오 피자 투-고' 메뉴를 제안한다. 아트리오는 이탈리아 가정식을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트라토리아 콘셉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이탈리아산 밀가루를 사용해 쫀득하고 담백한 아트리오의 화덕 피자가 인기 메뉴다. 리코타 치즈, 바질 등 신선한 재료가 듬뿍 올라간 모차렐라 피자, 진한 치즈의 풍미가 넘치는 포르마지 피자 등 아트리오의 모든 피자 종류를 테이크 아웃해 즐길 수 있다.

연말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오는 11월 1일부터 선보이는 '페스티브 메뉴 투-고'가 있다. 호텔 셰프의 세심한 정성이 담긴 터키 & 베이징 덕 & 로스트 포크 밸리를 집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웨지 감자와 계절 야채 등이 포함된 사이드 메뉴를 더해 풍성한 구성을 선보인다. 요리 특성상 최소 3일 전 예약이 필수이다. 모든 투고 메뉴는 콘래드 서울 2층에 위치한 아트리오에서 픽업이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에서는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중 '프리미엄 비프 스테이크'(엘본, 티본, 포터하우스)의 앵콜 펀딩을 11월 16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진행한다.

이번 펀딩을 통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비프 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안심과 진한 육향을 느낄 수 있는 채끝을 골고루 맛볼 수 있도록 엘본, 티본, 포터하우스 부위로 구성됐다. 지난 펀딩을 통해 고객들로부터 얻은 피드백을 토대로 기존 1.8cm였던 고기를 2.1cm로 조절 후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동물 복지 시스템을 구축한 놀란 패커사를 통해 호주 청정 지역에서 무항생제 인증과 까다로운 기준을 통해 선정된 우수한 소고기를 사용한다. 마블링에만 집중된 것이 아닌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통 전 과정을 신선도 유지에 적합한 온도로 관리하는 콜드 체인 시스템을 통해 프리미엄 원육의 질을 한층 더 높였다. 오레가노, 로즈마리, 바질, 마늘, 레드페퍼 등을 배합한 시즈닝이 함께 제공된다.

300개 한정으로 선보이는 '홈파티 3~4인 세트'는, 캠핑족을 위한 '캠핑가즈아 2인 세트', 티본&포터하우스 또는 티본 2팩 총 3가지 옵션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상이하다. 100개 한정의 '고독한 미식가 1인 세트', 티본 스테이크,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도 있다. 본 제품은 11월 16일 펀딩 종료 이후 11월 23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앵콜 펀딩 기념으로 와디즈의 '지지 서명하기'를 통해 지정 해시태그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티본스테이크 와 URL을 기재해 서명한 고객 15명에게는 더블 엘본 스테이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펀딩 종료 시까지 진행한다. 펀딩에 참여하는 모든 서포터에게는 글래드 호텔 셰프들이 직접 사용하는 버터를 리워드 제품 당 1개씩(10g) 제공한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바 스카이 라운지가 '2020 와인 스펙테이터 레스토랑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와인 페어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말까지 이 달의 시그니처 메뉴와 어울리는 와인을 선보인다. 11월의 시그니처 메뉴는 트러플, 푸아그라, 은대구, 안심 등 주재료에 면역력 강화에 좋은 뿌리채소를 더해 만든 7코스 구성이다. 호텔 수석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에로이카 넘버3 – 샤또 발랑드로'와 페어링을 선보인다. 

'에로이카 넘버 3'는 프랑스 보르도 쌩떼밀리옹 지방의 명가 샤또 발랑드로와 동일한 블렌딩으로 만들어진 최상위 프리미엄 와인이다. 와인 스펙테이터 수상 기념 페어링은 11월 말까지 매일 저녁 만날 수 있다.

부산롯데호텔이 호텔 1층 델리카한스에서 10월 8일부터 11월 26일까지 '와인 바자'를 선보여 약 70여 종의 다양한 와인을 선보인다.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와인들을 선보이는 이번 와인바자에서는 고급 와인부터 합리적인 가격대의 '1+1' 이벤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와인들을 선보인다.

소비자들이 쉽게 다가갈 수 있는 '1+1'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와인으로는 댄싱 플레임 '까베르네 소비뇽'과 '샤도네이'를 즐길 수 있다. 호텔이 이번 와인바자에서 선보이는 고급 와인으로는 '샤또 마고' 2005년이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제주의 향기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의 식재료들을 활용해 벤토 박스 안에 정갈하게 담아 제공하는 디너 세트를 선보인다. 

제주 계절 사시미 모둠을 메인으로 천혜향 해산물 초회, 해산물 아라레 튀김, 니지 마끼, 후식으로 홈메이드 밤만쥬까지 구성했다. 따뜻하게 데운 하우스 핫 사케를 무제한 페어링 주류로 제공한다. 이용 시간은 일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다.

벤토 박스 안 다이닝 메뉴는 매일 아침 제주도에서 공수해 신선함을 가득 담은 해산물을 활용해 준비한다. 꽃새우, 뿔소라, 전복, 전갱이 등을 활용한 제주 계절 사시미 모둠, 향긋하면서도 새콤한 천혜향 과육을 곁들여 버무린 해산물 초회를 제공한다.

해산물 아라레 튀김은 한치, 볼락을 가쓰오부시에 양념한 후 아라레(일본식 쌀튀김가루)를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튀겨냈다. 이외 연어, 표고버섯, 우엉 등 일곱 가지 재료를 활용한 마끼, 홈메이드 녹차 밤만쥬가 있다. 페어링 주류로는 따뜻하게 데워 마시는 핫 사케를 무제한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