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생 및 고시생, 취업준비생은 물론, 자기계발을 위해 일과 공부를 병행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요즘 같은 때에 독서실도, 카페도 공부에 폭 집중할 환경을 찾기란 쉽지 않다.
 

최근 신림동에 토즈 스터디센터 1호 성인전용 독서실 ‘신림고시촌센터’를 오픈했다. '샐러던트'가 급증하는 사회현상에 부합한 것으로 성인고객들의 전용 학습 공간에 대한 니즈가 지속적으로 제기됨에 따라 성인전용 센터를 오픈하게 된 것이다.

토즈 스터디 센터는 “사람마다 효율이 극대화되는 공간이 다르다”는 미국 하버드대 교육심리학자 하워드 가드너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만들었다. 등록 전에 총 70문항 질문에 직관적으로 답하면서 자신의 학습유형을 평가받고, 결과에 따라 크리에이티브 룸, 솔리터리 룸, 오픈 스터디 룸, 인디비주얼 룸 중 한 곳을 추천받아 사용한다.

 

토즈 스터디카페 신림고시촌센터는 시각적 환경에 민감한 학습자에게 안정감 주는 환경을 만든 ‘크리에이티브 룸’, 기존 도서관 열람실과 비슷한 ‘솔리터리 룸’, 혼자 공부하기 힘든 학습자를 위한 ‘오픈 스터디 룸’, 완전히 주변과 단절돼 홀로 생각하기를 좋아하는 ‘인디비주얼 룸’ 등, 이용자들의 학습 효과를 최대로 끌어 올려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공부하다 지친 마음에 충전을 위해 수다를 떨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소셜스페이스까지 완벽히 갖춰져 있다.

토즈 스터디카페 신림고시촌센터는 오전 7시30분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한다.

 

‣ 토즈 신림고시촌센터

주소: 서울시 관악구 호암로 602 (신림동 1525번지) 도원빌딩 5층~6층
영업시간: 월~일 07:30 ~ 01:00
문의: 02-875-5055

 

사진=토즈스터디 카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