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다가오면서 미식으로 특별한 순간을 경험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국내 호텔들이 준비한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들을 알아본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프리미엄 와인 페어링 세트와 함께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와인x호캉스'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 가능하다. 객실 1박과 도미니오 에스피냘 화이트 와인 1병, 크림치즈 2종과 크래커, 올리브 플레이트로 구성된 프리미엄 와인&푸드 딜리버리 서비스 실리 와인의 '와인 페어링 by 실리 와인' 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글래드 하우스 객실 선택 시에는 자클린 브뤼 스파클링 와인 1병, 샤퀴테리와 치즈보드로 구성된 세트를 제공한다.

실리 와인은 작은 상자 안에 스토리가 담긴 와인과 정성스러운 음식을 함께 페어링하여 파인다이닝, 고급 와인바가 아니더라도 어디서든 와인을 감각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와인&푸드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즐길 수 있으며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가을,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셀몽드 핵산 시어버터 슈퍼리치 핸드밤을 증정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얼어있는 몸과 마음을 녹여줄 '차 호로록 패키지'를 선보인다.

11월 5일부터 12월 23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며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의 '러블리티 박스' 제공 및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까지 포함된다.

'러블리티 박스'는 '웨딩그린티' '삼다연 제주영귤' '달빛걷기' '제주난꽃향 그린티' 총 4종류의 티가 각 3개입 씩 구성된다.

호텔 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연말을 맞아 특급호텔 스위트룸에서 달콤한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원 스위트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룸 1박과 풍선으로 꾸며진 객실 내 스파클링 와인 1병, 생크림 생과일 케이크를 제공한다. 와인과 함께 곁들이면 좋을 ▲치즈&크래커 ▲샤퀴트리 ▲훈제 연어롤 ▲마카롱 등을 포함해 파티에 필요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원 스위트 데이 패키지 이용 시 제공되는 와인은 이탈리아산 '판티니 그랑 뀌베 비앙코 스와로브스키'다. 2014년 코리아 와인 챌린지에서 은메달을 수상한 바 있다. 연간 1만병 한정으로 생산되는 제품이다.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원 스위트 데이'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진행된다. 피트니스와 수영장, 사우나 등 호텔 부대시설 3인 이용 혜택까지 포함하고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레스토랑 라 따블이 시그니처 메뉴를 개발해 선보인다. 대표 메뉴 수제버거와 비빔밥, 맑은 버섯 스프와 편수, 부라타 치즈와 하몽 샐러드, 육회 타르타르와 나쵸칩 등이 포함된다.

맑은 버섯 스프와 편수는 트러플 오일을 첨가 해 더욱 더 풍미 있는 표고버섯 육수에 고기와 각종 버섯, 야채로 만든 편수를 제공한다.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부라타 치즈를 통째로 넣은 부라타 치즈와 하몽 샐러드는 돼지 뒷다리의 넓적다리 부분을 오랜 시간 숙성시켜 만든 하몽을 곁들인 샐러드다.

고소한 참기름과 매운 고추씨 기름으로 버무려 매콤한 육회 타르타르는 바삭한 나쵸칩과 호밀바게트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다.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다채로운 스페인 타파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스페니쉬 타파스 카운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7일부터 2021년 1월 3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 선보인다. 오후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조각보 롱하우스(2층)에서 진행되며 뷔페 스타일의 타파스 요리와 고객 테이블로 개별 제공되는 해산물 파에야로 풍성하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스페인 와인(스파클링, 화이트, 레드와인 각 1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무제한 주류가 부담스럽다면 잔 또는 병 단위로 추가 주문도 가능하다.

빔산토리 코리아와 함께 진행하는 이색 칵테일 프로모션인 '아메리칸 스몰 배치'도 이용해볼 수 있다. 본 행사는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브랜드인 부커스의 그래니스 배치 한정판 출시를 기념한다. 5곳의 개성있는 바에서 부커스 그리니치 배치를 활용한 다양한 칵테일을 선보이는 이벤트다.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는 다이닝 & 바 조각보의 한연수 바텐더가 참여한다. 칵테일 페니실린을 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시위드(Sea With)'를 포함해 바텐더가 선보이는 5가지의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본 행사는 11월 6일부터 15일까지 열흘 간 진행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