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영향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간편한 한끼 대용식은 물론 운동 전후 맛있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틴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건강과 체력관리에 지출을 늘리는 ‘덤벨 경제’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풀무원이 매일 아침 신선하게 단백질과 칼슘 섭취를 돕는 프로틴 음료를 선보였다.

풀무원녹즙 ‘핸디밀 프로틴 PRO’는 아침 식사 대용은 물론 운동 전후 즐기기 좋은 프로틴 제품이다. 150ml 제품 한 병으로 매일 125ml 우유 2팩과 비슷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국내산 1등급 원유를 사용, 근력을 보충해줄 단백질을 매일 신선하게 보충할 수 있다.

여기에 콩에서 유래한 식물성 단백질을 최적의 비율로 더해 건강함을 높였다. 검은약콩, 참깨 등이 고소함과 단백함을 더해준다. 신선한 단백질에 프리바이오틱스도 함께 담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핸디밀 프로틴 PRO’ 하루 한병으로 매일 충분한 칼슘 섭취도 가능하다. 칼슘 220mg 담아 하루 한 병 섭취로 190ml 우유 한 팩에 들어있는 칼슘보다 더 많은 칼슘을 섭취할 수 있다.

포만감이 오래 지속돼 건강한 한끼 식사 대용으로 손색이 없다. 한 병에 칼로리가 150kcal, 제품에 함유된 탄수화물 함량이 흰쌀밥 한 공기(190g)의 4분의1 정도에 불과해 부담 없는 아침 식사로 제격이다. 가격은 1병(150ml)에 2400원이다. 휴대하기 편한 150ml 핸디사이즈라 매일 아침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전국 배송이 가능한 400여 개의 풀무원녹즙 배송 유통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 및 가정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사진=풀무원녹즙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