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가 흥행 다크호스로 떠오른 '범죄도시'에 이어, 다채로운 브로케미 영화들이 가을 극장가에 쏟아진다. 영화 '기억의 밤' '꾼' '7호실'이 '범죄도시'의 흥행 바통을 이어받아 11월 극장가 브로케미 열풍을 주도한다.

 

강하늘 X 김무열, 다정함&서늘함 오가는 서스펜스 조합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기억의 밤'은 탁월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충무로 대세 배우로 인정받는 강하늘, 김무열의 뜨거운 만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는 납치된 후 기억을 잃고 변해버린 형(김무열 분)과 그런 형의 흔적을 쫓다 자신의 기억조차 의심하게 되는 동생(강하늘 분)의 엇갈린 기억 속 살인사건의 진실을 파헤친다.

형제로 호흡을 맞출 강하늘, 김무열은 누구보다 서로를 믿고 의지하는 모습부터 잔혹한 의심을 시작하는 모습까지 180도 다른 캐릭터로 숨 막히는 서스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 상반기에만 '재심'과 '청년경찰'로 흥행 2연타에 성공한 강하늘이 낯설게 변한 형을 의심하며 혼란스러워하는 동생 ‘진석’ 역을, 김무열이 기억을 잃고 낯설게 변해버린 형 ‘유석’ 역으로 만나 영화팬들의 기대가 걸린다.

 

현빈 X 유지태, 사기꾼과 검사의 예측불가 케미

사기꾼들이 다른 사기꾼을 잡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는 상상에서 출발한 범죄오락 영화 '꾼' 역시 올 가을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영화는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뭉친 '사기꾼 잡는 사기꾼들'의 예측불가 팀플레이를 흥미진진하게 다룬다.

이 가운데, 사기꾼만 골라 속이는 사기꾼들 중 전체 판을 기획하고 설계하는 브레인 ‘지성’ 역의 현빈과 사기꾼을 잡기 위해 사기꾼을 이용하는 야망에 찬 검사 ‘박희수’ 역 유지태의 불꽃 튀는 만남이 눈길을 끈다. 희대의 사기꾼을 검거하는 것이 아닌 또 다른 목적을 위해 은밀한 작전을 세우는 유지태와 이를 눈치채고 각자만의 계획을 세우는 현빈은 예측불가 한 브로케미를 기대케 한다. 

 

신하균 X 도경수, 열혈 생존 브로케미

서울의 망해가는 DVD방 ‘7호실’에 각자 생존이 걸린 비밀을 감추게 된 사장과 청년, 꼬여가는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두 남자의 열혈 생존극을 그린 영화 '7호실'은 신하균과 도경수의 만남으로 주목 받고 있다. 

극 중 망해가는 DVD방 사장으로, 하루빨리 가게를 처분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두식’ 역을 맡은 신하균과 학자금 대출 상환을 위해 망해가는 DVD방에서 일하는 휴학생 ‘태정’ 역을 맡은 도경수는 인간적이고 공감 가는 웃픈 캐릭터로 신선한 브로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