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코앞으로 훌쩍 다가왔다. 맹추위를 앞두고, 각종 겨울 패션 아이템은 물론 이월상품을 사들이려는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이번 주말은 단연 좋은 제품을 괜찮은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다. 백화점들이 21일부터 다양한 품목 세일 행사를 진행되니, 참고하여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은 이번 주말인 22일까지 5층 대행사장에서 '골프 의류 앤(&) 용품 대전'을 진행한다. 던롭, MU스포츠, SGF67 등 1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선 이월상품을 30∼6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같은 기간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보그너, 블랙&화이트, 쉐르보, 아디다스 등 20여 개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30∼60% 할인하는 '골프 앤(&) 아디다스 대전'을 연다.

판교점 역시 주말동안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컨템포러리 대전'을 연다. 이치아더, 쿠플스, 산드로옴므, 바버 등 30여 개 수입의류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최대 6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은 26일까지 금강·랜드로바·락포트 등 브랜드들의 부츠 제품을 50% 할인해 판매한다. 본점은 신관 5층 이벤트홀에서 22일까지 남성 정장·캐주얼 특가 상품전을 진행한다. 빨질레리, 캠브리지, 킨록앤더슨, 갤럭시라이프스타일, 클럽캠브리지, 앤드지, 커스텀멜로우, T.I포맨 등 브랜드 제품을 최대 60% 할인해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노원점은 22일까지 '쉬즈미스 창고 대개방' 행사를 열고 여성 의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노원점에서는 BCBG, 엠씨, 후라밍고 등 여러 여성패션 브랜드의 제품을 대폭 할인하는 '여성패션 아우터 페스티벌'도 열린다. 본점은 22일까지 40여 개 신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슈퍼슈즈쇼'를 진행, 브랜드별로 신발 제품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하며 한정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은 등산과 캠핑의 계절을 맞아 26일까지 1층 랜드마크에서 아웃도어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에는 블랙야크, 내셔널지오그래픽, 컬럼비아, K2, 빈폴 아웃도어가 참여한다. 8층 행사장에서도 코오롱 스포츠 대전이 열려, 티셔츠부터 재킷, 등산화를 판매하고, 1일 100명의 구매자에 한해 키친타올을 증정한다. 

 

사진 = 던롭, 금강제화, 쉬즈미스, 던롭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