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오늘(14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차세대 프라이팬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세트’를 판매한다.

MZ세대부터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성능을 대폭 강화했다. 특히 혁신적인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코팅’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초고밀도 하드 크리스탈 베이스와 두꺼운 크리스탈 입자로 강화되어, 스테인리스 스틸 조리도구 등 어떤 조리도구를 사용해도 긁힘 걱정 없이 6배 더 오래가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가장자리 끝까지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하는 테팔 ‘풀와이드 플러스’ 인덕션 기술도 새롭게 적용했다. 덕분에 열효율이 뛰어나고 두꺼운 바닥으로 열 보존을 극대화해줘 빠르고 완벽한 조리를 도와준다. 여기에 요리하기 알맞은 온도가 되면 새로워진 테팔 열센서의 모래시계 디자인이 사라져 누구나 쉽고 정확하게 조리 시작 타이밍을 알 수 있다.

향상된 디자인도 장점이다. 요리하기 편리한 깊은 바디 덕분에 볶다가 끓이는 조리 과정이 많은 한식 조리 시 재료가 넘치거나 튀지 않아 깔끔한 요리가 가능하며 음식을 깔끔하게 따르기 쉬운 가장자리 디자인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이외 손목 부담을 덜어주는 곡선 형태의 인체공학적인 손잡이는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22cm 멀티팬 ▲28cm 프라이팬 ▲28cm 볶음팬(유리뚜껑 포함) ▲24cm 편수 전골냄비(유리뚜껑 포함)로 구성된다.

오늘 밤 9시40분 방송에서는 자동 주문할인, 일시불 할인까지 더해져 최종 혜택가 22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테팔 터보믹스 핸드블렌더를 추가 구성으로 증정한다.

사진=테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