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년 새해가 밝은지도 벌써 보름이 지났다. 이제 곧 설이 다가오는 가운데, 어느 때보다 안전하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지친 몸을 쉬어갈 휴식이 필요한 요즘이다. 이에 호텔에서 신축념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파라다이스 시티 제공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신축년을 맞아 한 해의 희망찬 시작을 기원하는 ‘소(牛) 해피 뉴이어 202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박부터 3박까지 연박 할인과 파라다이스 리워즈 포인트 2배 적립,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담은 한정 특가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1박 상품 ‘소(牛) 해피 한 밤’ 패키지는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 사계절 야외 온수풀 1회 이용 등 호캉스에 빠질 수 없는 혜택을 가성비 좋게 누릴 수 있는 실속형 상품이다.

2박 또는 3박 연박 상품인 ‘소(牛) 해피 두 밤’과 ‘소(牛) 해피 세 밤’ 패키지는 2박 시 1박 50% 할인, 3박 시 1박이 무료인 2+1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실내 수영장과 사계절 야외 온수풀 무제한 이용, 사우나 1회 이용, 온더플레이트 조식 30% 할인 혜택을 더해 더욱 풍성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키즈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을 패키지 기본으로 제공한다. 전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사진=레스케이프 호텔 제공

레스케이프 호텔이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 해외 여행을 그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행의 설레임을 즐길 수 있는 설 패키지 ‘에어 레스케이프: 겨울 왕국 캐나다 알버타주로 떠나는 환상여행’을 2월 1일부터 14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체크인 시 ‘에어 레스케이프’의 보딩 패스를 받는 것은 물론, 호텔 7층에 마련된 캐나다를 연상케하는 무스 인형 등으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여행의 추억을 인증샷으로 남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을 더해주는 플라이트 키트 (기내용 담요, 안대, MEMO Paris 향수 트라이얼 2종, 파우치) 와 함께 객실에서 즐길 수 있도록 투고로 구성한 캐나다 스낵세트를 증정한다. 

신축년을 기념해 이번 설 패키지 이용 시 캐나다 알버타주의 소고기 눈꽃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다.  객실 타입에 따라 소고기 선물세트 구성을 달리해 디럭스 객실 타입인 프레스티지 클래스 고객에게는 꽃갈비살 300g & 살치살 300g 세트를, 스위트 객실 타입인 퍼스트 클래스 고객에게는 꽃갈비살 600g & 살치살 300g 세트를 증정한다. 스위트 객실 타입 혜택으로 조식 2인, 웰컴 샴페인&봉 바야지 칵테일 이용혜택, 발렛파킹 1회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