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신축년 첫 명절인 설을 맞아 국내 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다가오는 신축년 설 연휴를 도심 속에서 휴식을 즐기고 싶은 호캉스족을 위해 '해피 무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웰컴 어메니티로 신축년 '흰 소 띠의 해'를 맞아 하얀 얼룩 송아지를 캐릭터화한 크림치즈 롤 케이크가 룸 서비스로 제공된다.

겨울 휴식의 따뜻함을 더할 수 있도록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 원에서 음료 2잔을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마테 레몬그라스 허브차, 스칼렛 오가닉 허브차, 국화차 중에 선택할 수 있다.

'2021 설 선물 세트'도 호텔 1층 카페 원에서 선보인다. 양념 LA 갈비 등 10종의 육류 세트로 구성한 비프 셀렉션, 알배기 굴비와 완도 활전복으로 준비된 시푸드 셀렉션, 클래식 발사믹 & 올리브 오일, 벨루가 캐비어와 샴페인, 특선 과일 세트, 청도 반건시, 보이차와 다기 세트 등이 담긴 고메 셀렉션이 준비된다. 

또한 호텔 공간향을 담은 디퓨저와 배스&바디 세트, 다양한 소스류, 디저트와 와인 등 원하는 호텔 대표 고메 상품들을 선택해 제공하는 햄퍼 세트가 포함된 JW 익스클루시브 셀렉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기있는 객실 패키지, 호텔 뷔페 상품권, 객실 및 다이닝 혜택이 제공되는 클럽 메리어트 멤버십도 JW 익스피리언스 셀렉션을 통해 다양하게 준비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2021 설 명절세트는 호텔 1층 로비에 위치한 카페 원에서 2월 8일까지 판매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2021 워커힐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가정간편식(HMR) 선물 세트와 워커힐 조리 명인들의 정성이 담긴 SUPEX 제품, 보양식 등 다양한 명절 선물이 마련됐다.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 갈비탕과 한식당 온달의 육개장 가정간편식(HMR)이 준비됐다. 명월관 갈비탕 선물 세트는 600g팩 6개로 구성된다. 온달 육개장은 명월관 갈비탕과 함께 세트로 구성된다.(600g 각 3팩씩 총 6팩). 본 세트 구성에 최상급 국내산 암꽃게를 비법 소스로 숙성시킨 온달 간장게장 1kg 팩 1개를 추가한 패키지로도 구성할 수 있다.

노르웨이 청정해역에서 자란 연어를 엄선해 훈연한 'SUPEX 훈제연어'도 있다. 연어 요리와 페어링 가능한 화이트 와인이 포함된 선물 패키지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정통 독일식 홈메이드 방식으로 특등육에 천연 향신료를 더한 '워커힐 소시지 세트'는 햄 1종과 7종의 소시지로 구성, 다채로운 요리로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보양식도 선보인다. 중식당 금룡에서는 중국 대표 보양식 불도장, 일식당 모에기에서는 양념 장어를 준비했다. 이 외 'SUPEX 명품 김치'와 '프리미엄 과일 선물세트' 등이 있다.

연휴를 맞아 가족과 오붓하게 기분전환을 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설 패키지 3종도 마련됐다. '설 마중 1'과 '설 마중 2' 패키지는 각각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룸 1박, 딜럭스 스위트룸 1박에 더해 더뷔페 조식이 제공된다. 

'홀리데이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즐길 수 있다. 3종 패키지 모두 신축년을 맞아 투숙객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스크래치 복권과 캐릭터 인형이 증정된다. 스크래치 경품으로는 워커힐 한우 구이 세트(1.8kg), 워커힐 HMR 설 선물세트, 워커힐 숙박권 등 다채로운 경품이 준비된다. 오는 2월 5일부터 1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도 설 고메박스와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설 고메 박스는 다양한 메뉴를 담은 설 한정 케이터링 박스다. 핫 메뉴에는 ▲소갈비찜 ▲조기 구이 ▲굴 소스에 볶은 해산물 요리 ▲3종 프리미엄 전이 준비된다. 콜드 디쉬로 궁중 잡채, 고추장 더덕구이, 삼색 나물 및 매콤한 해파리냉채 중 선택이 가능하다. 디저트로는 계절 과일, 곶감 말이를 곁들인 호두 타르트 중 원하는 메뉴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설 고메 박스는 구매 시 와인, 샴페인, 전통주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사전 예약에 한해 판매되며, 해당 기간 현장 수령만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오는 2월 7일까지며 수령은 2월 5일부터 14일까지 호텔 20층에 위치한 푸드익스체인지에서 받아볼 수 있다. 

설 선물세트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와인 세트 3종 ▲로네펠트 티벨롭 티 세트 ▲흑화고 버섯 선물 세트로 구성된다. ▲프리미엄 뷔페 푸드익스체인지 식사권 ▲애프터눈티 ▲고메박스 상품권 등도 준비된다. 설 선물세트는 오는 2월 14일까지 판매되며 전화 주문 혹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 푸드익스체인지에서 현장 구매 가능하다. 

명절 음식과 함께 편안하게 객실에서 설캉스를 즐길 수 있는 '뉴 이어 패키지'도 함께 준비된다. ▲객실 1박 ▲미니 설 고메 박스 1box ▲조식 40% 할인권 ▲피트니스, 수영장 및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미니 설 고메박스는 기존 고메박스의 설 명절 버전으로 특급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갈비찜, 궁중 잡채, 모둠전 등 명절 대표 음식을 테이크 아웃하여 객실에서 설날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뉴 이어 패키지는 오는 2월 14일까지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투숙은 2월 5일부터 14일까지 설 한정으로만 이용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