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가 일부 제품 판매 가격을 인상한다.

사진=롯데리아

오는 2월 1일부터 전체 운영 제품 중 버거와 디저트 등을 포함한 25종(버거류 13종, 디저트류 7종, 드링크류 2종, 치킨류 3종)에 대해 판매 가격을 조정한다.

1일부 적용되는 판매 가격 조정은 최소 100원에서 최대 200원 상승하는 수준으로 조정된다. 조정 품목 25종에 대한 평균 인상률은 약 1.5% 수준이다.

반면 이번 판매 가격 조정 최소화를 위해 롯데리아 대표 제품인 불고기버거, 새우버거 단품과 세트 메뉴와 디저트 치즈스틱 등은 기존 가격을 유지한다.

롯데리아 측은 이번 판매가 조정은 지속적인 인건비 상승, 주요 원자재 수입국의 코로나 확산세 지속에 따른 수급 및 가격 불안, 기타수수료 증가 등 경제적 제반 비용 증가로 인한 가맹점 주의 요청으로 인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