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브랜드 생활공작소가 롯데백화점과 협업해 롯데문화센터 영등포점 화장실 및 수유실에 자사 제품 ‘안심성분으로 더욱 순한 핸드워시(이하 핸드워시)’를 제공한다.

사진=생활공작소 제공

이번 협업은 개인 위생관리에 대한 철저한 주의가 더욱 필요해짐에 따라 롯데문화센터 프로그램 참여 전후에 손 씻기를 통해 감염을 예방하고, 생활공작소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생활공작소 핸드워시는 트리클로산, 파라벤, EDTA, 트리에탄올아민 등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안전한 성분만을 포함하여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수유 전 손 씻기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인체 적용 항균 테스트에서 대장균 99.9% 제거 효과까지 입증받았다.

또한 23일 오후에는 생활공작소 쿠킹클래스도 진행한다. 디톡스 주스&비건 푸드브랜드 에너지키친의 경미니 대표가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를 활용해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디톡스 비건 스무디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참석자들에게는 생활공작소의 주방용품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해당 세트에는 필수 주방용품 3종인 주방세제, 고무장갑, 일회용 수세미가 각 2개씩 구성되어 있다. 특히 주방세제는 보건복지부가 고시한 1종 주방세제에 속하기 때문에 식기류는 물론 과일이나 채소까지 세척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