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글라스락 퓨어 화이트 20종 세트’를 홈쇼핑에서 론칭한다.

사진=SGC솔루션 제공

24일 오후 8시45분부터 CJ오쇼핑의 라이프스타일쇼 '최화정쇼'에서 첫 생방송을 진행한다. 판매 제품은 가정에서의 쓰임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직사각, 정사각, 직도어, 핸디 등 다양한 용량과 디자인으로 구성된 내열강화유리 밀폐용기 ‘글라스락 스마트 퓨어 화이트 20종 세트’다.

‘글라스락 스마트 퓨어 화이트’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더 투명한 뚜껑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유리밀폐용기로, 역대 글라스락 홈쇼핑 판매 제품 중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다.

뚜껑 날개와 실리콘에 깔끔한 화이트 컬러를 적용해 주방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며 더 투명한 뚜껑으로 내용물 확인이 용이하다. 용기 테두리에 돌기(림)가 없이 깔끔한 라인으로 요리를 다른 그릇에 옮겨 담지 않아도 돼 테이블웨어로도 활용가능하다. 특히 이번 최화정쇼 론칭 방송에는 퓨어 화이트 구성 최초로 직사각, 정사각 제품에 오븐세이프 용기를 적용하여, 최대 170도의 열충격에 견딜 수 있어 전기오븐까지 사용 가능하다.

독자적인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하며, 수입산 내열유리와 달리 재활용이 가능한 ‘메이드 인 코리아’ 유리밀폐용기로 수분이 많은 주방 환경에서 떨어지거나 부딪혀도 잘 깨지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냉장∙냉동실 및 전기오븐,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사용이 편리하고 유해물질 발생 우려가 없어 건강하고 위생적이다.

한편 론칭 방송을 기념해 공식 SNS 채널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