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생활이 장기화하며 '홈테리어'가 인기인 가운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싱그러운 숲의 향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를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 로비에 들어서면 느낄 수 있는 ‘글래드 포레스트’ 향은 깊고 부드러운 숲의 향과 세련된 재스민의 향기가 중성적이고 고급스럽게 조향돼 숲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유칼립투스 특유의 은은한 향이 청량하고 싱그럽게 해줘 긴장을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준다.

함께 구성된 프리저브드 유칼립투스 스틱을 꽂으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섬유 스틱의 개수로 원하는 발향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거실, 서재, 화장실 등 공간의 특성에 맞게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래드의 감성을 담은 ‘글래드 머그’ 2종과 폴리에스테르 100% 재질의 플란넬 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담요’도 선보이고 있다. 베딩, 리빙 제품 등 다양한 아이템은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호텔 로비와 글래드호텔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디퓨저는 출시 기념으로 3월 13일까지 30000원 할인가(3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머그 2종은 각 1만5000원, 담요는 2만5000원에 판매한다.

사진=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