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접종이 시작됐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불안을 완전 떨쳐버리기에는 여전히 힘든 시기. 그럼에도 어김없이 봄은 찾아왔고, 따뜻해진 날씨에 바깥 나들이에 대한 욕구가 치솟고 있다. 하지만 사람이 많이 몰리는 여행지를 가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 그렇다면 호캉스로 집을 떠나 스스로를 환기 시키는 시간을 가지는 건 어떨까.

호텔에서 재택근무를 하는 ‘재텔근무’부터, 해외 여행이 어려워진 신혼부부들까지. 호텔 숙박에 대한 수요도 날로 다양해지고 있다. 이에 봄을 맞이해 호텔들이 저마다의 콘셉트를 내세워 고객 확보에 돌입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 2월 한정으로 진행했던 '일주일 장기 프로모션'을 연장 운영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일주일 이상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침구류 교체 및 객실 클리닝(주 2회) △생수 1일 2병 제공 △라 따블 레스토랑 & 르 바 10% 할인 △드라이클리닝 20% 할인 △코인 세탁실 세제 무료 제공 △헬스장 무료 이용 △대욕장 무료 이용 △24시간 짐 보관 및 무료 주차(1대) 등의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장기 투숙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에게 보다 편안한 환경과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전자레인지 등을 갖춘 팬트리 공간을 마련해 24시간 운영한다.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봄 결혼 시즌을 맞아 웨딩 상품을 새롭게 리뉴얼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결혼식과 허니문을 함께할 수 있는 ‘트립 투 웨딩(Trip to Wedding)’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스몰 럭셔리’ 결혼식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프리미엄 웨딩 서비스와 선택지를 강화한 상품이다. 규모와 실내외 베뉴 옵션에 따라 총 네 가지로 구성했다. 또 파라다이스시티의 인증샷 명소에서의 웨딩 스냅장소 제공과 예식 당일 숙박이 가능한 객실을 함께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3월 예약 고객 선착순 일곱 커플 대상으로 2박 3일간 이용 가능한 ‘마이 스위트 허니문(My Suite Honeymoon)’ 패키지를 특전으로 마련했다.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다가온 봄을 맞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를 진행한다. 'Stay & More' 패키지는 1박 투숙을 하면 주중 숙박권(1박)을 제공하는 패키지다. 이를 기존 가격에서 낮춰 판매해 부담을 낮췄다.

주중 숙박권은 오는 6월부터 10월까지 사용할 수 있어 개인 취향에 맞게 추가 휴가 계획을 세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패키지는 4월 30일까지만 판매한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 전원에게 피부 보습, 수분 유지에 좋은 어메니티 세트를 제공하며, 피트니스클럽,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린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