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 코로나19 여파로 외출하기 쉽지 않은 요즘이지만 따뜻한 봄날을 연인과 함께 즐길 방법은 많다. 호텔업계가 사랑을 꽃피울 연인들을 위해 입안을 즐겁게 할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꽃에 취해 봄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다가오는 봄과 봄꽃 개화 시즌을 맞이해 ‘꽃에 취해 봄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꽃에 취해 봄 패키지’는 비대면 시대에 맞춰 벚꽃 축제를 가지 않아도, 안전한 호텔 객실 안에서 소중한 사람과 봄꽃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전통주 ’서울의 밤’ 1병, 꽃 피는 술잔 2개, 인기 보드게임 5종 대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서울의 밤’은 노간주나무 열매(주니퍼베리)를 넣어 진의 느낌을 살린 전통주이며 황매실을 증류해 깨끗하고 풍부한 과실 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술을 제공되는 술잔에 따르면 자연스럽게 색이 변하면서 나무에 벚꽃과 매화가 피어나 눈과 입이 즐거운 술을 맛볼 수 있다.

더불어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보드게임 대여 서비스가 제공된다. 보드게임은 거짓말 탐지기, 할리갈리, 부루마블 패밀리, 해적룰렛, 체스 총 5종으로 준비되어 있다. 한편 이비스 스타일 강남은 네이버 스마트주문 QR코드를 통해 객실 내에서 안전하게 비대면으로 주문할 수 있는 인 룸 다이닝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투숙객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파크 하얏트 부산 리빙룸 바 – 버블리 나이트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리빙룸 바는 완연한 봄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데이트 또는 친구들과의 프라이빗한 모임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샴페인과 스파클링 와인 총 12종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버블리 나이트 프로모션’을 3월 11일부터 4월 1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러시아 황실의 공식 샴페인 공급사로 이름을 떨친 루이 로드레의 입안 가득 전해지는 뛰어난 기포감과 단단한 구조감, 풍부한 과실 풍미가 인상적인 ‘루이 로드레, 브뤼 프리미에’는 54% 할인이 적용된다. 2008년 당시 완벽한 기후 덕에 ‘신의 물방울’이라 불릴 정도로 우아하게 흐르는 황금빛과 매끄러운 촉감, 강렬한 풍미를 자랑하는 최고급 샴페인의 대명사 ‘돔 페리뇽 브뤼’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돼 취향에 맞는 샴페인 또는 스파클링 와인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리빙룸 바는 목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오전 1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 플로리다 자몽 블라썸 프로모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맛은 물론 건강에 좋은 제철 과일 플로리다 자몽을 취향 따라 즐길 수 있는 ‘플로리다 자몽 블라썸’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플로리다 시트러스 협회와의 콜라보를 통해 비타민C가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플로리다 자몽을 20여가지 신메뉴로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콤달콤한 음료부터 부드러운 디저트, 신선한 샐러드까지 다양한 입맛을 고려한 것은 물론 붉은 빛의 화려한 비주얼로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먼저 본관 1층 크리스탈 가든에서 풍부한 과즙이 일품인 음료 3종을 선보인다. 풍성한 우유 거품을 듬뿍 올린 구름 자몽 라떼, 신선한 과육을 그대로 짜낸 착즙 자몽주스, 톡 쏘는 탄산이 청량감을 주는 자몽 에이드 총 세 가지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에서는 달콤한 디저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자몽 쉬폰 케이크는 촉촉한 쉬폰 스폰지 위에 생크림과 생자몽으로 화려하게 장식한 홀케이크로 여럿이 함께 맛보거나 특별한 날 선물로도 좋다.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피스 디저트도 마련했다.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로 풍미를 더한 자몽 마스카포네, 바삭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의 자몽 타르트, 상큼한 커드와 달콤한 크림이 조화로운 자몽 커드 총 세 종류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는 식사의 시작과 끝을 자몽으로 장식할 수 있도록 샐러드와 디저트 및 과일 코너를 새로 단장했다. 시트러스 샐러드, 자몽 아보카도 펜네 샐러드로 산뜻하게 입맛을 돋우고 자몽 요거트, 파이, 크림슈 등 12종의 디저트와 생자몽으로 풍성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