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만 되면 살 게 많아진다. 틈만 나면 스마트폰으로 오픈마켓 어플을 전전하는 이유다. G마켓, 옥션, 쿠팡 등의 오픈마켓들이 소비자들의 따뜻한 겨울, 완벽한 메이크업, 발동하는 키덜트의 에너지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G마켓 '2017 겨울 정기세일'

G마켓은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롱패딩 프로모션을 비롯해 대대적인 겨울 패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내달 3일까지  인기 패션·뷰티상품 '2017 겨울 정기세일'을 열며 할인쿠폰 및 데일리 특가딜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브랜드 패션관'에서는 지오다노 롱패딩, 폴햄 롱패딩, 보니알렉스 코트, 엘칸토 부츠, 메트로시티 장갑, 루이까또즈 캐시미어 머플러 등 인기 브랜드 패션 잡화 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 

'패션 스토어관'은 소호 및 탑셀러의 인기 패션 잡화를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톰앤래빗, 립합, 바닐라슈, 단골언니, 올리고진, 잭앤질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트렌드 의류 인기샵' 제품은 15% 할인쿠폰을, '잡화 인기샵' 제품에는 20% 할인쿠폰이 각각 제공된다. '뷰티 코스메틱관'에서는 로레알파리, 메이블린뉴욕, 키스미, VDL 등 브랜드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밖에 '데일리 특가' 코너를 통해 매일 자정에 파격 할인 상품들을 공개한다.

 

옥션 '자신감을 더하고 싶을 땐, 어서옥션' 눈 편

옥션은 내달 3일까지 뷰티 프로모션 '자신감을 더하고 싶을 땐, 어서옥션' 눈 편을 진행한다. 특별한정판으로 500개를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럭키박스는 아이크림, 아이브러쉬, 하이드로겔 아이패치가 공통으로 구성된다. A타입에는 크리니크 래쉬파워 마스카라, B타입에는 스틸라 매그니피센트가 들어간다. 또한 매일 오전 12시(월~금), 일별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데일리 특가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특가상품은 28일 페어리드롭스 원플러스원, 29일 수려한 보윤 아이크림, 30일 이니스프리 클렌징 원플러스원 등이다. 

매장에서 메이크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특가존'도 진행한다. 에스쁘아 퍼스널 메이크업 1회권과 비 실크 파운데이션 본품을 하루 100개씩 선착순으로 100원에 선보인다. 예약 후 매장에 방문하면 파운데이션을 활용한 페이스 메이크업과 피부 톤에 맞는 립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다. 메이크업 종료 후 프로 테일러 비 실크 파운데이션 30㎖ 본품도 증정하며, 가로수길에 있는 스타일바엑스 스타일링 이용권 4종을 5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옥션 '미니언즈 공식 스토어' 오픈

옥션은 오픈마켓 최초 ‘미니언즈’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오픈하며 내달 31일까지 미니언즈 1000개 한정 판매 및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체형 충전기는 500개 한정 판매하며, 스마트폰 팝소켓은 300개 한정, 휴대가 간편한 작은 사이즈의 미니언즈 보조배터리는 2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또한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미니언즈 상품 구매 시 30% 할인 받을 수 있는 ‘30% 할인쿠폰’ 3장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제공된다.

1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미니언즈 한정판 제품인 손거울 또는 핫팩(5set)을 제공하며, 1만원 이하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언즈 캐릭터가 담긴 엽서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이 주어진다. 

 

쿠팡 '겨울가전 기획전'

쿠팡은 겨울철 대표 가전 용품을 한 곳에 모은 '겨울가전 기획전'을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기요, 전기매트, 히터, 온풍기, 가습기 등 쿠팡이 엄선한 겨울철 대비 난방 용품 170여종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로켓배송 즉시할인관'에서는 별도의 쿠폰발행 없이 구매 즉시 할인되는 혜택을 제공해 인기 난방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브랜드관'을 통해 인기 브랜드별 대표상품을 한 눈에 찾아 볼 수도 있다. 이 곳에서는 곰표한일, 신일, 듀플렉스, 유파, 한일의료기, 한일 좋은자리, 클래파, 하우스웰 등 총 8개 국내 유명 가전 브랜드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