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구가 공식몰을 통해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레이디가구 제공

오늘(5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레이디가구, 아이데뉴, 포더홈, 도담 등 공식몰에 입점한 전 브랜드가 동시 세일한다.

레이디몰 패밀리세일은 일년에 단 한 번만 진행하는 회원 대상 프로모션이다. 이번 패밀리세일을 통해서는 한도가 없는 무제한 할인 쿠폰을 비롯, 고가의 경품과 사은품 혜택이 다양하게 제공된다.

무제한 할인 혜택은 공식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퀴즈로 제시되는 ‘패밀리세일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전 품목 3종 쿠폰(5%·7%·10%)을 지급한다. 추가로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등 총 200만 원 상당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주방이나 붙박이장 등 시공 가구는 기본적으로 최대 51% 할인한다. 시공 전후를 비교한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5만 원 지급한다. 베스트 포토후기에는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를 감사 선물로 증정한다.

사은 혜택도 있다. 일부 침대·소파 구매 시 사은품을 100% 증정한다. 베스트셀러인 코코 아기침대, 스칸딕 분리형 이층침대, 도담 패밀리침대 구매 시 방수커버를 무료 제공한다. 데스트라 3/4인 면피소파, 아크 소가죽소파, 끌레망 면피소파 등 가죽소파 구매 시 쿠션 2개를 증정한다.

4월 패밀리세일을 통해 제품 구매 후 후기 인테리어 사진을 등록하면 우수작들을 선정해 삼성 가전제품 등 경품이 따른다. 기존에 사용중인 레이디가구 공식몰 입점 브랜드 제품이 나오게 인테리어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