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본사 직영 공식몰에서 5월 2일까지 ‘만원의 행복, 만원의 기부’ 환경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글라스락 제공

해당 캠페인은 환경을 오염시키는 플라스틱 및 일회용품 대신 재활용이 가능하며 오랫동안 재사용이 가능한 유리소재 사용을 권장하고, 동시에 환경 단체의 환경보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소비자들이 글라스락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제품 구매만으로도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기부 활동으로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대표적인 퍼네이션 기획전이다. 올해로 3년째 진행해오고 있으며 매년 공식몰을 통해 운영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회원가입 후 ‘만원의 행복’ 상품으로 지정된 글라스락 이벤트 제품 3가지를 골라 1만원에 구매하면 된다. 5월 2일까지 진행되며 캠페인 종료 후 소비자가 구입한 제품들이 구매한 동일 수량만큼 환경운동단체 ‘여성환경연대’에 그대로 기부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부되는 글라스락 제품들은 규사, 소다회 등 자연 원료로 만들어져 재활용이 가능한 필환경 소재로, 독보적인 유리 기술력을 보유한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생산돼 믿을 수 있는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들이다.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한 내열강화유리 특허 소재로 이뤄져 잘 깨지지 않으며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주방가전에 활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