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소형가전 대표 브랜드 테팔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4월 한 달간 ‘매직핸즈’의 역대급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테팔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구성과 색상의 2021년형 테팔 매직핸즈 신제품 세트를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높은 할인가로 선보이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테팔 매직핸즈의 장점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매직핸즈 세트는 ▲가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크기의 프라이팬•냄비•볶음팬 ▲10kg 무게에도 견디는 특허 받은 오리지널 10년 안심 손잡이 ▲냉장보관이 가능한 전용 밀폐뚜껑 등의 실용적인 구성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고민을 덜었다.

매직핸즈는 손잡이를 떼면 방금 한 요리도 식탁으로 바로 옮겨 근사하게 플레이팅 할 수 있다. 특히 조리한 음식을 별도의 접시로 옮길 필요가 없어 스테이크, 오븐 통닭구이 등의 요리도 오랫동안 따듯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프라이팬, 냄비 등을 차곡차곡 쌓아 정리하면 좁은 수납공간도 2배로 더 넓게 활용할 수 있어 주방이 작은 원룸에 거주하는 1인가구 필수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간편한 뒷정리와 다양한 활용성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분리형 손잡이로 식기세척기 사용 시 더욱 편리하며 오븐 용기 사용은 물론 전용 뚜껑을 덮으면 밀폐용기처럼 남은 음식을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어 다방면에서 실용적인 마법 같은 제품이다.

할인행사 대상 제품은 ▲테팔 매직핸즈 인덕션 로즈 가메이 멀티 6P 세트, ▲테팔 매직핸즈 마론 브라우니 멀티 6p 세트, ▲테팔 매직핸즈 드레스 블루 멀티 7P 세트, ▲테팔 매직핸즈 오렌지 아티산 멀티 6P 세트, ▲테팔 매직핸즈 로즈 부가티 멀티 6P 세트가 준비되어 있어 개인의 용도와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