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명 뷰티 로드숍 브랜드들이 2017년의 마지막 빅세일을 한창 진행중이다. 그동안 써보고 싶었던 아이템이 있었다면 지금이 기회! 올해의 마지막 세일인만큼 더욱 알찬 뷰티 브랜드 빅세일을 살펴보자.

 

올리브영 세일파티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15일부터 20일까지 18주년 기념 및 한 해를 결산하는 마지막 세일, ‘세일파티’를 실시한다. 고객 혜택 키워드 기프트(G.I.F.T)는 최대 규모(Great) 제품 참여, 가성비로 임팩트(Impact)를 준 ’오늘의 특가’, ‘사구오구팔구(495989)’ 균일가 행사, 카테고리별 인기제품(Favorite)으로 구성된 기획세트, 소비자를 유혹(Temptation)하는 감각적인 영상 콘텐츠를 의미한다.  

올 한 해를 결산하면서 인기제품부터 신제품까지 1만여 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한다. 요일별 추가 할인 행사인 '오늘의 특가' 와 인기 제품을 균일가로 할인 판매하는 ‘사구오구팔구(495989)’ 행사도 연다. 고객들이 선호하는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10대 브랜드의 기획 세트도 마련돼있다. 

 

에뛰드하우스 핑크 멤버십 데이

에뛰드하우스는 15일부터 16일까지 단 2일간 핑크 멤버십 데이를 개최한다. 할인은 할인답게, 최대 50%까지 세일을 진행하며, '피부만은 봄날' 행사 아이템은 50%, '머리부터 발끝까지 촉촉하고 향기롭게' 아이템은 20~50%, '홀리데이 메이크업 필템' 아이템은 2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프렌즈, 핑크 러브 등급은 10% 할인이 추가적으로 들어간다.

 

네이처리퍼블릭 YOLO 세일

네이처 리퍼블릭도 한번 뿐인 인생을 위한 2017년 마지막 세일 이벤트를 열며 멤버십 데이 대란에 합류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4일부터 20일까지, 초록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대 50%의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스킨케어, 클렌징, 베이스메이크업, 포인트메이크업, 팩&마스크, 바디&헤어, 소품까지 전품목을 아우른다.

 

토니모리 BIG SALE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도 연말을 맞아 14일부터 17일까지 총 4일간 토니모리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BIG SALE’ 찬스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토니모리의 신제품, 색조 제품은 기본이고 다양한 기초케어 제품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토니모리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즉시 세일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더페이스샵 Good Bye, 2017 세일

더페이스샵도 멤버십데이인 'Good Bye, 2017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14일부터 19일까지 6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카카오 프렌즈 에디션, 크리스마스 에디션, 더 테라피 퍼스트 세럼 드의 아이템들을 최대 50%까지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게다가 LG생활건강과의 콜라보 아이템들은 슈퍼그레잇한 70% 세일 가격으로 선보이기 때문에 샴푸나 염색약, 생리대 등의 생필품을 사들이기 좋은 기회다. 

뿐만 아니라 2017년 가장 많이 사랑받은 TOP 10 아이템은 30~50% 세일하고, 향수 제품, 미감수 클렌징 제품%, 쿠션&아이브로우&블러셔 아이템은, 립케어&핸드 제품들도 다수의 제품들을 최대 50%까지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