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유통
클래스101X핏블리 기부 프로젝트...14일 다이어트 클래스 공개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이 운동 유튜버 핏블리와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사진=클래스101 제공

74만 구독자를 보유한 운동 유튜버 핏블리는 국제 트레이너이자 스포츠 영양코치로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법과 식단 등을 알려주는 101원 클래스를 오픈하며 클래스101과 핏블리는 해당 클래스 판매 수익금 전액 및 추가 기부금을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해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할 예정이다.

핏블리는 지난해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에 생계지원키트를 전달했으며 세이버스클럽 나눔리더로 위촉돼 온라인 자선플리마켓을 열고 판매수익금을 기부했다. 이번에는 클래스101과 기부 프로젝트를 기획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핏블리는 “클래스101의 미션인 ‘모두가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도록’에 맞춰 더 많은 아이들이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 힘든 시기이지만 서로를 돌보며 함께한다면, 분명 이겨낼 수 있다고 믿는다”고 전했다.

14일 오후 12시 공개되는 핏블리의 건강한 다이어트 클래스는 ‘식이칼로리와 운동칼로리’ ‘유산소 먼저? 근육운동 먼저?’ ‘일상에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 팁’ 등 쉽고 재미있게 다이어트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배울 수 있는 총 6가지 커리큘럼으로 구성되며 클래스를 101원에 구매하면 해당 금액이 자동으로 기부된다.

클래스101은 핏블리와 함께 이번 기부 클래스를 시작으로 ‘핏블리 힙업공장’의 조은비, 정의철 등 강사들과 함께하는 운동 클래스 역시 선보일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