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바람과 격무게 몸도 마음도 지쳤다. 조용한 곳에 몸을 눕히고 안마를 받으면 피곤과 스트레스가 싹 날아갈 것만 같다. 마사지의 명가 태국의 손길을 느껴보자. 뼈 마디까지 시원하게 풀어주는 경락 마사지도, 피부에 윤기를 더하는 아로마 마사지도 모두 좋다. 서울의 타이 마시지 업소 세 곳을 소개한다.

 

1. 시암타이마사지 (구로점)

 

구로디지털단지역 1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시암타이마사지'는 커플룸, 가족룸, 수면룸, 샤워룸 등으로 나뉘어 동행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마사지 전에는 간단한 족욕도 즐길 수 있다. 바깥이 내다 보이는 족욕실에서는 사색에 빠져 여유를 즐기는 이들이 많다. 녹차, 메밀차, 오렌지 주스, 식혜 등 음료도 제공한다. 본격 마사지 룸에서는 타이 마사지와 오일 마사지를 받을 수 . SNS 이벤트를 수행하면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꼼꼼히 챙기도록 하자.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길 97-39
영업시간: 24시간 연중무휴
문의: 02-6235-1379

 

2. 청담힐링타이마사지 (홍대점)

홍대의 '청담힐링타이마사지'는 커플스파와 커플마사지, 태국전통 타이마사지, 스포츠마사지, 전신아로마경락, 발마사지 등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사지 전에 먼저 족욕을 즐기며 차를 마시면 기분이 나른해진다. 요즘따라 마음이 불안하다면 스트레스 완화 마사지 코스를 받는 걸 추천한다.

주소: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48
영업시간: 24시간 연중무휴
문의: 02-322-9535

 

3. O2타이

 

강남에 위치한 O2타이는 가게 이름처럼 산소를 퐁퐁 내뿜는 곳이다. 산소 발생기가 있어 정신을 맑게 한다. 같은 마사지를 받아도 산소가 충만한 곳에서는 효과가 다르다.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휴게실 옆에는 흡연실이 있어 흡연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5길 34
영업시간: 24시간 연중무휴
문의: 02-535-3118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