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이 혜택과 즐거움 가득한 '선물대잔치' 프로션을 진행한다.

사진=클래스101 제공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인기 클래스 할인, 구매자 전원 선물 당첨, 클래스 선물하기, 1+1 클래스 한정 특가, 신규 클래스 할인 등이 준비된다.

클래스101은 상반기 분야별 인기 클래스를 최대 65% 할인한다. 신사임당의 스마트 스토어, 부동산 읽어주는 남자의 부동산 투자법, 심으뜸의 홈트 및 필라테스, 현피치의 아이패드 드로잉, 둡의 연필 드로잉, 리뷰요정리남의 블로그 기초과정, 타임퍼센트의 AI 자동 투자 봇 만들기, 존코바의 모션그래픽, 박세진의 비즈니스 영어 등 미술, 수익 창출, 직무교육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클래스를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클래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100% 당첨 선물을 제공한다. 12만원 쿠폰팩을 전원에게 증정함은 물론 추첨을 통해 선물하는 최신형 맥북 프로,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맥스, 휴이온 타블렛 등 다채로운 상품이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색다르고 특별한 취미 생활을 선물할 수 있는 테마별 클래스 선물하기 이벤트, 하나의 가격으로 관심있는 분야의 두 개의 클래스를 들을 수 있는 1+1 클래스 수강권 한정 특가, 신규 베스트 클래스 3만원 최초 할인 등의 이벤트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