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명품 브랜드 일리카페가 일리 캡슐 커피머신 시리즈의 프리미엄 모델인 ‘X1 애니버서리’ 제품을 12일 국내 출시한다.

예술작품과도 같은 유려한 디자인으로 여심을 저격한 신제품은 일리의 열정, 혁신, 창의성으로부터 탄생한 일리 커피머신 ‘X1’을 디자이너 루카 트리찌가 가장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했다.

최고의 맛과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상징으로 1995년 탄생한 ‘X1’은 1935년 최초의 현대식 에스프레소 머신 ‘일레따’ 탄생 60년 후 프란체스코 일리와 트라찌의 예술적 영감으로부터 탄생돼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트리찌가 재해석해 일리의 역사를 녹여낸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신제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존 일리의 명성에 걸맞은 성능과 기술을 자랑한다. 일리의 특허받은 ‘아이퍼에스프레소 시스템'이 적용돼 풍부한 크레마와 커피의 깊은 향을 즐길 수 있어 누구나 홈 바리스타로 탈바꿈할 수 있다.

E&C(에스프레소&커피) 시스템과 스팀 기능으로 다양한 커피 메뉴를 만드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컵의 사이즈에 따라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도록 컵 받침대가 장착돼 있어 기호에 맞게 추출량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모던한 품격을 선사하며 예술작품과도 같은 고급스러운 스타일이 특장점이다. 전국 백화점의 일리샵 매장 및 일리카페, 일리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일리카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