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기업브랜드출범 22주년을 맞아 패키지브랜드 '하나팩 프리미엄'을 론칭했다.
 

하나팩 프리미엄은 항공과 호텔, 일정, 가이드 등 여행요소들이 기존 패키지상품인 하나팩보다 한층 고급스럽게 구성된 상위 10% 여행상품군이다.

하나팩 프리미엄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등 국적기를 우선적으로 이용, 전 일정 특급호텔에서 숙박한다. 식도락/문화체험/레포츠 등 다양한 테마요소가 여행일정에 포함되며, 지역별 BEST가이드가 여행을 인솔하는 점도 특징이다. 여행일정에 포함되는 쇼핑일정과 선택관광을 최소화하여 한결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갖고 있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최근엔 얼리버드 여행예약이 일반화되는 한편, 노쇼핑/노옵션 상품 등 다소 고가의 여행상품 판매량도 꾸준히 늘어나는 등 여행상품을 예약할 때 다양한 소비패턴이 나타나고 있다.

 

기존의 하나팩은 가격 대비 효용성을 꼼꼼히 따지는 이들을, 이번에 론칭한 하나팩 프리미엄은 비용을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차별화된 여행경험을 원하는 이들을 각각 고객층으로 삼는다.

대표적인 하나팩, 하나팩 프리미엄 상품은 하나투어 홈페이지(www.hanatour.com) '고객 감사드림 Festival' 프로모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3월18일까지 열리는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4월부터 출발 가능한 하나팩, 하나팩 프리미엄 패키지여행상품들을 비교·예약할 수 있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는 각종 자유여행상품도 저렴하게 예약 가능하다. 해외호텔은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부터, 해외항공권은 왕복 기준 10만9천원(중국 청도)부터 찾아볼 수 있다. 그리고 주요 관광지 입장권 및 교통패스는 최대 62%까지, 현지투어상품도 40%까지 할인 판매된다.

하나투어 패키지브랜드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 퀴즈에 응모하거나, 가장 떠나고 싶은 하나팩 프리미엄 상품에 투표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마일리지와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