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이 평창동계올림픽 스켈레톤 영웅인 ‘아이언맨’ 윤성빈 선수에 완벽 빙의한 모습으로 주말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물들인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는 강원도 인제군 연가리에서의 ‘2018 인제 동계 야생캠프’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에는 가자미 같은 포즈로 납작 엎드리고 있는 김종민의 자태가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치 평창올림픽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을 연상하게 하며 비료포대와 한 몸이 된 듯, 찹살떡처럼 달라붙은 채 미끄럼틀을 내려오고 있는 그의 모습이 폭소를 유발한다.

한편 김종민은 비료포대가 언제 뒤집어질지 모르는 긴장 때문인지 두 주먹을 불끈 쥐고 격앙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는 미션을 수행하고 있는 김종민의 모습으로, 멤버 6인은 저녁식사와 실내취침이 모두 걸린 저녁 복불복에서 ‘일타이피’ 성공을 맛보기 위해 고군분투할 예정이다. 이때 ‘눈썰매 타기’ 미션 과정에서 멤버들은 각자의 스타일로 눈썰매를 타기 위해 사력을 다하기 시작했다.

무엇보다 눈썰매 타기의 기본자세로 미션을 수행하는 다른 멤버들과 달리 김종민은 돌연 비료포대를 받자마자 엎드려 멤버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비료포대와 떨어뜨리지 않기 위해 안간힘을 쓰면서도 미끄럼틀을 내려오기 위해 폭풍 질주해 전 스태프들의 어안을 벙벙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과연 미션에 성공할 수 있었을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김종민의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못지 않은 엎드려 자세와 멤버 6인의 저녁 복불복은 4일 오후 공개된다.

 

사진= KBS 2TV ‘1박2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