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이 레슬링 선수의 터프함과 상큼한 반전 매력이 공존하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다.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는 ‘터져볼래 상큼하게’ 광고 카피로 화제가 된 마동석의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15일 공개했다. 스틸컷에는 레슬링 선수로 변신한 마동석이 괴력을 발산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꺼운 팔뚝과 일그러진 얼굴은 마냥 터프하지만 엉뚱함도 함께 표현돼 마동석만의 대체 불가한 매력이 발휘되고 있다.

공개된 스틸컷은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터져볼래 상큼하게’ 광고의 두 번째 시리즈 ‘레슬링편’의 촬영 모습이다. 마동석이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의 세 가지맛(청포도∙복숭아∙사과) 제품과 레슬링 대결하는 모습을 유머러스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톡톡 튀는 과즙 효과와 마동석의 유쾌한 모습이 어우러졌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미닛메이드만의 상큼짜릿함과 마동석의 반전매력을 재밌게 표현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으며 레슬링 대결하는 레슬링편과 과일 옷을 입는 과일드레스 두 가지 버전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상대방을 압도하는 터프한 동작임에도 어딘가 모르게 웃음이 나는 것은 마동석만이 표현할 수 있는 독보적인 매력으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이색 영상을 원한다면 마동석의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광고 영상을 찾아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은 세계적인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미국 본사에 이어 전 세계 두 번째로 선보인 과즙 스파클링 음료다. 새롭게 선보인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 뿐만 아니라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 등이 있다.

마동석은 지난해 '범죄도시' '부라더' '신과함께-죄와 벌' 등에 출연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데 이어, 올해에는 '챔피언' '곰탱이' '성난황소' 등에 출연했다. 올 여름에는 '신과함께-인과 연'을 통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