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와 함께 생활공작소의 두 번째 블랙 에디션 제품인 ‘한울 한울 소중하게, 울 세제(이하 울 세제)’를 선보이고,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생활공작소

생활공작소는 이번 콜라보를 위해 생활공작소와 무신사 스탠다드 로고의 메인 컬러인 블랙을 활용해 울 세제를 선보였다. 제품에 부착된 라벨부터 패키지까지 검은색을 테마로 제작했으며 손상되기 쉬운 울, 실크 등의 의류를 집에서도 변형 없이 세탁할 수 있도록 저자극 천연유래 성분을 함유했다.

양사는 가을을 맞아 니트류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무신사 어플이나 웹사이트,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제품군을 7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울 세제 1L 제품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선착순 3000명에게 1인당 1개 한정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오는 10월 6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또 생활공작소 인스타그램에서는 26일까지 협업을 축하하는 SNS 이벤트도 펼쳐진다. 생활공작소와 무신사가 콜라보해 탄생한 제품의 이름을 정확하게 맞추는 참가자 중 20명을 추첨해 무신사 스탠다드 플러피 룸슈즈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