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브랜드들이 영상문화에 익숙한 MZ세대를 겨냥해 제품의 정수를 담은 감각적인 영상을 선보이며 소비자 입맛잡기에 나섰다.

사진=페리에 주에

샴페인 유튜브 콘텐츠 ‘아무튼 샴페인X페리에 주에 벨에포크’는 이번 시리즈의 마지막 라이프 스타일 멘토인 셀러브리티 셰프와 함께 럭셔리 홈 다이닝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샴페인 페리에 주에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요리를 소개한다. 긴 숙성을 거친 복합적인 풍미, 섬세한 미네랄리티와 잘 어울리는 도미 요리를 선보이는가 하면 고급스러우면서도 화려한 맛을 자랑하는 최고급 로제 샴페인인 벨에포크 로제와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육즙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한우 타글리아타와 페어링해 각각의 샴페인의 풍미를 극대화할 수 있는 코스 요리를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쉽고 간편하면서도 스페셜한 멘토의 비밀 레시피도 공개한다. 소중한 사람에게 감동을 주고 싶은 날, 가을 피크닉이나 홈파티 메뉴로 선택하기에 제격이다. 푸드 레시피는 tvN D ENT 유튜브 채널에서 ‘아무튼 샴페인X페리에 주에 벨에포크’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사진=굽네치킨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은 사극 분위기로 제작한 ‘굽네 갈비천왕’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 ‘갈비천왕’이라는 왕이 탄생하는 장면을 신하가 소개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굽네 갈비천왕이 조리되는 장면에 “굽네 갈비천왕 납시오!”라는 사극 톤의 나레이션으로 광고가 시작된다. 뒤이어 고온에 구워 쫄깃한 식감과 특제 갈비소스를 보여주며 “맛의 기운으로 백성들의 기쁨이 가득하구나”라는 신하의 내이션과 함께 굽네 갈비천왕의 특징을 소개한다. 해당 광고 영상은 지상파TV, 케이블TV, 굽네치킨 홈페이지, 굽네치킨 공식 SNS 채널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굽네치킨은 9월 한달간 각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는 오는 22일까지 해당 제품을 3000원 할인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22일까지 4000원, 23일부터 9월 30일까지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