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왔으니 옷을 산다고? 봄이 오면 피부관리를 해야 할 때다. 미세먼지 때문에 어느 때보다 예민한 내 피부 사수하기!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정보를 모아봤다.

 

♦︎ 올리브영 ‘코랩’
 

H&B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에서 품절대란을 기록,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인기 뷰티템 드라이샴푸 ‘코랩(COLAB)’이 봄 환절기를 맞아 4월 1일부터 19일까지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랩은 드라이샴푸가 대중화된 영국 및 유럽에서 이미 큰 인기를 얻으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브랜드다. 기성 드라이샴푸와 달리 새로운 기법과 성분으로 제조되어 머리에 하얀 가루 잔여물이 남지 않는 것이 최대 장점이며, 언제 어디든 물 한 방울 없이 기름진 머리를 방금 샴푸 한 것처럼 상쾌하게 가꿔주는 효과가 있다.

 

 

♦︎ 랄라블라 ‘우유때비누 배드스킨 클렌징 솝’
 

 

배드스킨 때비누 때빼바 바디 클렌징 솝은 ‘때빼고 광내주는 때비누’로 5가지 고급 식물성오일과 우유단백질 추출물이 함유된 거품이 부드럽게 때를 불려, 묶은 각질을 불려 5분만에 때가 줄줄 나오게 하는 목욕바구니 필수품으로 알려져 있다.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이달 27일까지 기존 판매가 6900원에서 2000원 할인된 4900원에 판매된다.

 

♦︎ 더페이스샵 ‘에코 선크림’
 

따가운 봄볕을 이겨내기 위한 필수품 선크림 역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페이스샵은 오는 7일까지 ‘에코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 ‘에코 피지잡는 수분 선’ ‘에코 라이트 워터 선’ ‘에코 아이스 에어 퍼프 선 투명’ ‘클린페이스 오일 컨트롤 선크림’ 총 5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