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온라인 전용 가구 브랜드 어니언(Onion)의 오프라인 체험형 쇼룸을 까사미아 분당 서현점에 선보인다.

어니언은 신세계까사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핵심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20~30대 MZ세대를 겨냥했다.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모듈 기능, 미니멀리즘 디자인으로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세계까사는 직관적인 체험을 통한 소통을 중요시하는 MZ세대의 특징을 반영해, 이들과 직접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오프라인 어니언 쇼룸을 오픈했다. 1인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한 인테리어 연출 공간을 별도로 마련했으며 포토존·어니언 굿즈 등 젊은 세대들이 즐길 거리를 다채롭게 마련했다. 또 젊은 감각의 디자인과 밝고 따뜻한 감성을 연출하는 색상을 입힌 신제품을 대거 전시한다.

그 중에서도 1인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한 인테리어 연출 공간이 MZ세대들의 시선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인테리어 최신 트렌드를 기반으로 한 감각적인 스타일링 요소들과 어니언의 가구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셔터를 누르고 싶은 공간, 살아보고 싶은 공간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꾸밀 예정이다.

또 이번 어니언 오프라인 쇼룸 오픈과 함께 출시한 다양한 신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최근 가구업계 트렌드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는 ‘패브릭 소파’와 색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가구들을 다수 선보인다. 

고급 인조모를 사용해 포근한 착석감과 따뜻한 느낌을 주는 1인 소파 ‘스너그’, 트렌디한 색감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전환시켜주는 ‘포어’ 패브릭 소파 등 2030 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패브릭 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테이블 및 스툴 등의 제품으로 구성된 스틸 가구 시리즈 ‘도우’는 버건디, 민트, 아이보리 등의 색상으로 공간에 확실한 포인트를 줄 수 있고, ‘피넛’ 시리즈는 핑크, 그린, 블루, 화이트 색상의 테이블, 책장, 파티션 등으로 개성 있는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이외 어니언 쇼룸에서 모던하고 실용적인 플럼 베드와 파스텔 색상으로 밝고 온화한 공간을 연출하는 라임 POP 서랍장 등 어니언 인기 제품도 전시한다. 더불어 어니언만의 스타일로 꾸민 아기자기한 포토존과 다양한 굿즈를 마련해 방문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신세계까사의 ‘어니언 쇼룸’은 까사미아 분당 서현점 지하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신세계까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