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마비스가 이달 국내 최초로 플래그십 스토어를 복합문화공간 모스가든에 22일 오픈한다.

사진=마비스
사진=마비스

마비스는 ‘MARVIS FLAVOR’(맛의 향연)’이라는 슬로건으로 6가지 다양한 맛과 향기로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천연 재료인 민트에 다양한 맛을 가미하여 오랜 시간 입에 머무르도록 설계된 마비스는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치약에서 아름다움과 기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전개하고 있다.

충치 예방, 치석 제거 효능은 물론 컬러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단순한 치약 브랜드를 넘어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충분하다.

마비스는 대표 제품인 클래식 스트롱 민트 외에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자스민과 상쾌한 민트향이 매력적인 자스민 민트, 세계 최초로 감초를 생산하는 아마렐리사의 달콤하고 관능적인 향의 아마렐리 리코리스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신규 매장에서는 마비스의 다양한 구성과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22~23일 VIP데이를 진행하고, 25~30일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스가든 내 ‘굿사마리안 레스토랑’에서는 네이버 예약 고객에 한해 테이블당 마비스 특별 기프트를 증정한다. 또한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모스가든마켓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마비스 특별 증정 및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