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솔트레인이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신세계인터내셔날 협업 콘텐츠 플랫폼 ‘DU’에 입점했다.

신제품은 핸드크림, 프레그런스 오일, 립밤, 샴푸바 등 총 7종이다.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된 핸드크림은 부드러운 레더향과 은은한 장미향 등 2종으로 이뤄졌다.

프레그런스 오일은 솔트레인 시그니처향인 ‘히노끼’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롤온 히노끼 오일’과 스트레스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롤온 쿨링 오일’로 구성됐다. 또한 오랜 시간 촉촉함이 유지되는 고광택 보습 립밤인 솔트레인 ‘그레이 솔트 립밤’과 고체 형태의 ‘그레이솔트 샴푸바 티트리’도 출시됐다.

DU는 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의 약자로 디자인을 연결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다양한 취향과 개성을 지닌 2030세대를 위해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한정판 협업 상품을 기획 및 제작해 판매한다.

한편 신제품 7종은 DU 온라인 플랫폼 및 솔트레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