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카카오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1차 협업 제품은 지난 10월 마이셰프의 베스트 메뉴를 업그레이드 후 출시해 공식몰에서 판매 중이다. 2차 협업 제품은 12일 선보인 ‘1인 선물세트’ 메뉴 3종이며 오는 12월 진행되는 3차 협업에서는 연말 모임에 맞게 맛과 비주얼을 모두 잡은 파티 밀키트 세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 12일 출시된 신제품은 ‘나를 위한 힐링 선물’을 테마로 한 ‘고마운 당신에게, 랍스터&비프스테이크’, ‘사랑하는 당신에게, 비프스테이크&전복’, ‘특별한 당신에게, 프렌치랙 양갈비&통관자’ 3종이다.

최근 자신을 위해 기꺼이 ‘플렉스’하고, 가성비도 놓치지 않는 2030세대의 소비 특성을 적극 반영했다. 소고기부터 양고기, 전복, 관자 등 다양한 고급 식재료를 사용해 스스로를 위한 힐링 요리나 지인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마이셰프 공식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각 제품 패키지에는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 어피치, 무지를 적용하고, 캐릭터 모양으로 구현한 레시피 카드를 동봉해 맛과 귀여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협업을 기념해 공식몰과 SNS에서 ‘나를 위한 힐링’과 ‘친구 응원’을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마이셰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