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급격히 추워지는 가운데 겨울 인기 상품인 플리스와 다운 패딩을 한번에 해결 가능한 리버시블 아우터가 인기를 끌고 있다. 각각 다른 재질과 디자인을 양면으로 원하는 코디에 따라 자유롭게 뒤집어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상품은 한 아이템으로 2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겨울시즌 전반적으로 활용도가 높기 때문이다.

이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겉감과 안감 구분 없이 입을 수 있어 높은 실용성과 보온성을 자랑하는 ‘리버시블 보아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

‘리버시블 보아 튜브 다운 재킷’은 기능성 소재인 이엑스 튜브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따뜻함은 물론, 장시간 착용해도 답답하지 않고 쾌적함이 특징인 상품이다.

하이테크 제직기술의 심리스 공법을 적용해 봉제선을 없애 다운 누출을 최소화한 최신 기술력으로 더욱 빈틈없이 칼바람을 차단해준다. 동시에 독특하고 견고한 표면조직으로 우수한 흡습 및 속건 기능이 장점인 이엑스 써멀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통기성 모두를 한층 강화했다.

제품 전 생산 과정에서 동물복지기준을 준수한 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적용했다. 이에 더해 양면 모두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상품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 날씨 또는 상황에 따라 다양한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뒤집는 즉시 색상과 소재가 바뀌어 간편한 방식으로 완전히 다른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데다 양면 모두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은 주머니가 있어 실용성이 높다. 남성 전용 상품으로, 색상은 베이지와 차콜 2가지로 구성됐다.

‘리버시블 보아 후디 다운 재킷’은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는 공용 상품으로, 커플끼리 한 벌을 공유해 정사이즈와 오버핏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다. 이엑스 튜브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추운 날씨 속 체온 유지는 물론, 장시간 입어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엑스 써멀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시켜주며 무게 대비 높은 보온성으로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리버시블 형태에 후드와 일체형인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로 타운웨어 또는 올겨울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아 매력적인 상품이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색상은 베이지, 블랙 2가지다.

사진=레드페이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