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데드풀 2'가 국내 팬들의 재치 넘치는 드립과 아기자기한 귀여운 그림체로 탄생한 데드풀의 그림일기를 공개했다.

 

 

영화 '데드풀 2'가 지난 11일부터 진행된 그림일기 콘테스트의 수상작 중 국내 팬들의 센스 넘치는 2개 작품을 먼저 공개했다.

첫번째 공개된 그림일기는 아기자기한 귀여운 모습의 데드풀, 팔짱을 끼고 있는 앙증 맞은 도미노, 케이블부터 조신한 자세의 콜로서스와 당찬 모습의 블라인드 알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가족사진 그림으로 눈길을 끈다.

'5월 1일 한국으로 떠나는 나를 위해 우리 식구 모두 모여 가족사진 팡팡. 좀 웃어봐, 킴!취! 쏘오~쥬!!'라는 데드풀 특유의 익살스러움과 잔망미가 돋보이는 내용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데드풀 2'가 '엑스포스'의 역대급 팀플레이를 예고한 만큼 데드풀과 캐릭터들의 다정한 모습을 담아내 예비 관객들의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두번째 그림일기는 '내가 그린 기린 그림은 목긴 풀긴 기린 그림'이라는 라임이 돋보이는 내용으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얼굴은 데드풀이고 몸은 기린인 기이한 동물이 그려졌다. 그 옆에는 강력한 힘을 지닌 카리스마 넘치는 히어로 케이블이 자신의 이미지와는 상반된 병아리를 머리에 올리고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행운 조작'의 특별한 능력을 가진 센 여성 캐릭터 도미노와 동일한 이름을 가진 '피자 브랜드 상표'와 케이블과 동일한 이름의 '전선에 꼽는 케이블' 사진을 삽입한 센스 넘치는 그림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데드풀을 향한 국내 팬들의 애정과 정성이 듬뿍 담긴 데드풀 그림일기 콘테스트 수상작은 매주 한 작품씩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영화 '데드풀 2'는 히어로 데드풀이 미래에서 온 위기의 히어로 케이블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피플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뽑힌 라이언 레놀즈가 데드풀 역으로 다시 돌아오고, '아토믹 블론드'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감각적인 영상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데이빗 레이치가 메가폰을 잡았다. 새로운 마블 히어로 케이블 역에 조슈 브롤린, 도미노 역에 재지 비츠가 캐스팅 되었고, 모레나 바카린, 브리아나 힐데브란드 등 전편의 반가운 출연진들이 다시 합류하여 기대를 모은다. '데드풀 2'는 5월 16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