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이 다가오며 선물 고민이 많아지고 있다. 매해 틀에 박힌 선물이 성의없이 느껴진다면 올해는 시야를 넓혀 보자. 특히 오감을 만족시키는 선물들은 주는 이의 센스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받는 사람에게 오롯이 그 정성과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알레산드로 멘디니 조명 브랜드 라문의 무드등 벨라는 우아한 종 모양의 곡선 실루엣을 따라 퍼지는 부드러운 색조의 빛이 따뜻하면서 로맨틱한 공간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특히 바흐, 쇼팽, 푸치니, 파헬벨 등의 10 가지 클래식 멜로디와 스위스 오르골 명인의 'Happy Birthday' 멜로디를 탑재하고 있다.

크라운구스 타월세트는 특수 공법이 적용되어 반복된 세탁에도 부드러운 감촉이 오래 지속되며 강한 흡수성까지 겸비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세계 최대 명품 호텔 타월 제조사와 협업하여 국내 고급 호텔에서도 사용되고 있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해 일상에서의 작은 럭셔리를 선물할 수 있다.

테라로사에서 선보인 커피세트는 직수입한 에티오피아 과테말라 고품질의 커피를 완성도 있는 로스팅을 통해 선보인 커피와 그릭 세이지 티, 텀블러로 구성되어 있다. 향긋한 커피뿐 아니라 탄탄한 단맛의 여운이 돋보이는 티가 포함되어 설 연휴 잠깐의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은 ‘랩신 위생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이 포함된 기본적인 손 위생관리 제품들과 마스크 등을 포함하는 실속형 세트, 황사마스크(KF94) 제품을 포함한 풍부한 제품 구성의  고급형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