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 다른 메이크업은 다 포기하더라도 꼭 사수하는 것 중에 하나, 바로 속눈썹이다. 속눈썹이 길고 짙어질수록 눈매가 더욱 또렷해지고 아름다워지기 때문에, 속눈썹 메이크업을 한 날과 하지 않는 날의 차이가 크게 느껴지기도 한다. 여성들이 속눈썹을 연장하거나 장시간 정성을 들여 아이메이크업을 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빈약한 속눈썹은 이제 그만! 가늘은 속눈썹을 통통하게 살찌우고 바짝 세워주면 여자의 눈빛부터 달라진다. 인조 속눈썹을 붙일 필요도 없다. 종달새가 앉아서 쉬었다 가도 될 만큼 풍성하고 짱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효과 만점 뷰티템 네개를 모아왔다.

 

짱짱한 고정력, 마스카라 픽서

에뛰드의 스테디셀러 '닥터마스카라 픽서 포 퍼펙트 래쉬'는 크기는 조그맣더라도 강력한 고정력으로 속눈썹을 힘 있게 바짝 세워주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메인 마스카라를 바르기 직전에 픽서로 사용하면 속눈썹의 두께를 붙여 주어 보다 볼륨있고 풍성한 속눈썹이 연출된다. 굳이 마스카라 전에만 발라야만 하는건 아니다. 메인 마스카라를 바르고 바짝 말린 후, 덧바르듯 사용해주면 오랜 시간 방금 막 화장한 듯한 눈매를 유지시켜준다.

 

풍성하고 촘촘하게, 볼륨 마스카라

인조속눈썹을 붙이는 과정 없이 풍성하고 아름다운 속눈썹을 만들고 싶다면 마스카라는 필수다. 보브(VOV)의 '굿바이 아이펜더 그래비티 세팅 마스카라'는 하늘을 찌를 듯한 롱래시 효과와 속눈썹이 쳐지지 않는 강한 세팅력을 자랑한다. 바를수록 치켜 올라가는 '무중력 포뮬라'를 함유해 속눈썹에 밀착된 마스카라액이 놀라운 래쉬업 효과를 주고, '수퍼 픽스 필름' 성분이 아래로 뻗은 얇고 짧은 직모도 완벽하게 세팅해 오랜 시간 쳐짐 없이 고정해 준다.

 

뜨거운 열로 고정력 지속, 히팅뷰러

아무리 노력을 해보아도 속눈썹이 축축 쳐지는 경우 '히팅뷰러'의 도움을 받아도 좋다. 일명 '속눈썹 고데기'로 불리우는 히팅뷰러는 효과적인 컬링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에스쁘아의 '히팅 아이래쉬 컬러'는 마스카라 전후 속눈썹 뿌리 부분에 대고 올려주어 C컬을 연출하도록 도와준다. 사용법은 히팅 뷰러 캡을 연후, ON표시 쪽으로 버튼을 올려 전원을 킨 뒤, 뷰러 뒤 쪽 센싱 부분이 노란색으로 변하면 약30~40초 후에 속눈썹에 대고 올려 컬을 만들어 주면 끝.

 

속눈썹 건강 살려주는 영양제

속눈썹 영양제를 지속적으로 바르면 메이크업 없이도 아름다운 속눈썹으로 가꿀 수 있다. 엔씨엔의 '오티엘 모자라 속눈썹영양제'는 길이가 짧고 잘 빠지는 튼튼히 자라고 숱이 풍성해지는데 도움을 주는 영양제다. 속눈썹 뿌리에 집중적이고 스피드한 영양공급이 가능함은 물론 마스카라용으로 속눈썹을 보호하면서 풍성하고 볼륨있게 만든다. 여기에 천연 허브 추출물의 베이스와 비타민 유도체 성분 그리고 식물성 추출물로 인해 가장 민감한 눈가를 더욱 순하고 촉촉이 케어해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