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은빈이 화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사진=나무액터스
사진=나무액터스

오늘(10일) ‘싱글즈’와 티쏘가 함께한 박은빈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본인만의 개성으로 소화하며 또 한 번 레전드 화보를 경신했던 그는 비하인드 컷에서조차 숨길 수 없는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크한 블랙 슈트와 뱅 헤어로 스타일링한 컷에서는 차갑고도 도도한 카리스마를 물씬 풍기는가 하면, 긴 생머리로 변신한 그의 얼굴에서는 우아하고도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져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서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에선 장난기 어린 미소가 묻어 나와 박은빈 본연이 지니고 있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엿보게 만든다.

사진=나무액터스
사진=나무액터스

이처럼 세련미와 클래식함을 오가며 자유자재로 컨셉을 주도한 박은빈은 매 컷 다양한 타임피스와도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내며 그만이 보여줄 수 있는 시계 화보를 완성시켰다. 특히 눈부신 비주얼과 함께 명품 배우로서의 눈빛과 표정 연기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더해주기도.

작품이면 작품, 화보면 화보 매 순간 카멜레온같이 시시각각 변하는 이미지 스펙트럼으로 놀라움을 안겨주는 배우 박은빈. 넷플릭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와 영화 ‘마녀 2’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활약으로 2022년을 가득 채울 그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